본문

뉴스 > TV·연예

뽕숭아학당 임영웅·김희재 거론도 없었다...오징어게임 겨냥한 게임

국제뉴스 | 2021.10.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뽕숭아학당 (사진-미스터트롯 공식 인스타그램)뽕숭아학당 (사진-미스터트롯 공식 인스타그램)

TV조선 '뽕숭아학당'이 임영웅, 김희재 없이 촬영한 방송이 공개됐다.

6일 미스터트롯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포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오늘 살아돌아올 수 있죠. 뽕5"란 글과 함께 이날 방송 예정인 '뽕숭아학당'의 스틸컷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임영웅, 김희재를 제외한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등의 모습만 담겨 있다.

전날 공개된 예고 영상과 이날 SNS를 통해 전해진 선공개 영상에서도 임영웅과 김희재는 없었다.

두 사람은 지난달 TV조선이 매니지먼트를 위탁한 뉴에라프로젝트와의 계약이 만료되면서 '뽕숭아학당'에서 하차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정동원의 체험학습을 위해 강원도 정선으로 떠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뽕멤버들은 정선의 한 유명한 체험마을에서 몸 풀기 게임으로 뽕멤버 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에 나선다. 이들은 화제작 '오징어 게임' 못지않은 긴장감으로 손에 땀을 쥐게 한다.

뽕멤버들의 먹방 쟁탈전도 벌어진다. 곤드레밥부터 감자옹심이까지 강원도 대표 음식을 앞에 두고 '쿵쿵따', '영어로 말하지 않기' 등 불꽃튀는 경쟁을 벌인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2월 7일 [화]

[출석부]
GS칼텍스 20,000원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포인트 경품]
GS칼텍스 20,000원 GS칼텍스 2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