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유인나 MC확정, K-POP 축제 이끈다

국제뉴스 | 2021.10.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유인나 MC확정, K-POP 축제 이끈다(사진=YG엔터테인먼트)유인나 MC확정, K-POP 축제 이끈다(사진=YG엔터테인먼트)

유인나 MC확정 소식이 전해졌다.

배우 유인나가'2021 창원 K-POP 월드 페스티벌 - HOW K-POP SAVED ME (케이팝은 어떻게 나를 구했나)'MC로 발탁됐다.

유인나는 K-POP 축제 KBS '2021 창원 K-POP 월드 페스티벌(K-POP World Festival in Changwon)'의 사회자로서 지구촌 최대 케이팝 축제를 이끈다.

유인나는 약 5년간 KBS 쿨FM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DJ를 맡아 '꿀디' '유디'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청취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tvN '선다방', MBC '같이 펀딩', JTBC '77억의 사랑'에서도 MC를 맡아 센스 넘치는 진행과 몰입력, 폭넓은 공감 능력을 보여준 유인나는 다수의 예능프로그램뿐만 아니라 K-POP 축제까지 영역을 넓히며 진행자로서 입지를 견고히 하고 있다.

배우, 라디오 DJ, MC로 활발하게 활동하며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는 유인나가 이번 K-POP 축제를 통해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올해 10주년을 맞은 KBS '2021 창원 K-POP 월드 페스티벌'은 전 세계 K-POP 실력자들이 참가해 퍼포먼스 실력을 겨루는 지구촌 최대의 한류 축제로 몬스타엑스,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 에이티즈, 에스파, 오마이걸, 원어스, 크래비티가 축하 무대를 확정 지었다.

본 방송은 11월 3일 오후 10시 40분에 KBS2에서 방송된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2월 8일 [수]

[출석부]
빽다방 소세지빵 & 앗!메리카노(HOT) 농심 꿀꽈배기
[포인트 경품]
빽다방 소세지빵 & 앗!메리카노(HOT) 빽다방 소세지빵 & 앗!메리카노(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