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갯마을 차차차 일부 촬영지·촬영 장소 방문 자제 당부

국제뉴스 | 2021.10.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갯마을 차차차' 일부 촬영지·촬영 장소 방문 자제 당부(사진=tvN)'갯마을 차차차' 일부 촬영지·촬영 장소 방문 자제 당부(사진=tvN)

'갯마을 차차차' 측이 일부 촬영지, 촬영장소방문 자제를 부탁했다.

tvN '갯마을 차차차' 제작진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극 중 혜진집, 두식집, 감리집, 초희집은 저희가 촬영 기간 동안 사유지를 임대해서 촬영한 곳으로, 현재 주인분들께서 거주하고 계신 공간"이라고 운을뗐다.

이어"좋은 뜻으로 저희 드라마에 힘을 보태주셨는데, 방문객들로 인한 일상생활의 피해를 입고 계신 상황이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촬영지 방문시, 당해 가옥들 출입은 자제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아울러"드라마의 여운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포항시의 배려로 청하시장의 오징어 동상과 사방 기념공원의 배 등은 촬영 후에도 유지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는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신민아 분)과 만능 백수 홍반장(김선호 분)이 짠내 사람내음 가득한 바닷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티키타카 힐링 로맨스. 최고 시청률 11.4%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3일 [토]

[출석부]
GS25편의점 모바일 기프티콘 5,000원 너구리 큰사발
[포인트 경품]
GS25편의점 모바일 기프티콘 5,000원 GS25편의점 모바일 기프티콘 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