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나는 솔로 결혼커플 웨딩 사진 공개에 시선 집중

국제뉴스 | 2021.09.2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나는 솔로 결혼커플' 웨딩 사진 공개에 '시선 집중'(사진=SBS PLUS, NQQ)'나는 솔로 결혼커플' 웨딩 사진 공개에 '시선 집중'(사진=SBS PLUS, NQQ)

'나는 솔로 결혼커플'을 향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최종 선택을 앞두고 마지막 로맨스 전쟁이 벌어졌다.


29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SBS PLUS와 NQQ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12회에서는 로맨스 '진전'과 '포기'를 두고 11인의 솔로남녀가 갈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솔로나라 입성 후 5일째를 맞은 11인 솔로남녀들은 다음날 있을 최종 선택을 앞두고, 바닷가에서 단체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그런데 이때 제작진이 "마음을 알아가거나 표현하고 싶은 자, 마음을 깨끗하게 포기하려는 자로 그룹을 나누겠다"고 특단 조치를 발동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제작진의 깜짝 제안에 솔로남녀는 모두 심각한 표정을 내비치며 깊은 고민에 빠졌다.


이후 더는 로맨스를 이어가길 원치 않는 솔로남녀들이 차례로 바다에서 빠져나와 모래사장으로 걸어 나갔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3MC 데프콘-전효성-이이경은 의외의 인물들이 '로맨스 포기'를 선택하자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엇? 아니 왜?", "의외인데…"라며 탄식과 놀라움을 드러냈다.

최종적으로 바다에는 7인만 남고, 이 같은 결과에 데프콘은 "이제 선택과 집중의 시간"이라며 "하루밖에 안 남았기 때문에 마음이 있는 분들은 확실하게 자리매김을 해야 한다"고 진지하게 조언했다.


이어 데프콘은 "상황이 또 어떻게 변화할지 예측할 수 없다"라고 덧붙여 마지막까지 장담할 수 없는 '나는 SOLO' 로맨스 판도에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2기 결혼 커플의 사돈 사진에 이어, 진짜 웨딩 사진의 일부가 처음 공개됐다.


진정성과 화제성 모두를 잡은 극사실주의 연애 예능 '나는 SOLO' 12회는 오늘(29일) 오후 10시 30분 SBS PLUS, NQQ에서 동시 방송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속보] 경남 통영 욕지도 모노레일 탈선 "사고 수습 ...
[속보] 경남 통영 욕지도 모노레일 탈선 사고 수습 중 (사진-국제뉴스DB)경남 통영시 욕지도 모노레일이 탈...
'송가인 오빠' 조성재ㆍ'선동열 아...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선민우, 여홍철, 조성재 (사진=tvN ...
임영웅, 트롯가수 평판 압도적 1위...
이달 트로트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조사에서 임영웅이 압도적...
이천시 코로나 확진자 동선 공개 ...
이천시 코로나 확진자 동선 공개 '그라운드골프대회 참석자 ...
백지선 감독, 나이 55세 아이스하...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아이스하키 히딩크' 백지선 감독(사...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1월 28일 [일]

[출석부]
CU 3천원권 너구리 큰사발
[포인트 경품]
CU 3천원권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