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종합]신사와 아가씨 인물관계도·몇부작·촬영지 한 눈에

국제뉴스 | 2021.09.2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종합]신사와 아가씨 인물관계도·몇부작·촬영지 '한 눈에'(사진=KBS2)[종합]신사와 아가씨 인물관계도·몇부작·촬영지 '한 눈에'(사진=KBS2)

신사와 아가씨 인물관계도, 몇부작, 등장인물, 줄거리, 재방송, 작가, OST, 촬영지, 아역 등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26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는 시청률 26.5%(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기준)로 일요일에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을 통틀어 1위에 등극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 22.7%의 기록보다 크게 오른 수치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영국(지현우)과 박단단(이세희)이얽히며 향후 펼쳐질 서사에 호기심을 자극했다. 박단단은 자신의 텀블러에 머리를 맞고 쓰러진 이영국이 죽었다고 생각해 경찰에 자수했고, 곧이어 이마를 감싸고 내려오는 그의 모습에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하지만 이영국은 도움을 주려 했던 자신의 행동이 박단단에게 변태로 오해받는 기막힌 처지가 되자 화를 냈고, 경찰서로 향한 두 사람의 대화는 몰입을 이끌었다.


뿐만 아니라 이영국과 박단단의 가족들이 본격적으로 얽히고설키게 돼 눈길을 끌었다. 박단단의 아빠 박수철(이종원)이 이영국네 입주운전기사로 들어오는가 하면, 박단단의 오빠 박대범(안우연)과 이영국의 동생 이세련(윤진이)의 뜨거운 사랑이 시작됐다. 과연 서로 다른 두 가족이 만나 어떤 파란만장한 일들이 펼쳐질지 기대를 더욱 끌어올렸다.

'신사와 아가씨' (사진=KBS 제공)'신사와 아가씨' (사진=KBS 제공)

신사와 아가씨는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다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아가씨'와 '신사'가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드라마에는 지현우와 이세희, 강은탁, 박하나 등이 등장한다.지현우가 맡은 이영국은 에프티 그룹 회장이자 왕대란 여사의 의붓아들이다.


세 아이의 아빠인 그는 학원강사 박단단의 도움으로 아이들과 조금씩 가까워져간다.


'신사와 아가씨'는 '오케이 광자매' 후속으로 방영되는 50부작 KBS2 주말드라마다. 감독은 신창석 PD, 극본은 김사경 작가가 맡았다.


특히 신사와 아가씨는 임영웅이 OST를 불러 화제를 모았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신현준 공식입장, 전 매니저 유죄인정되자 "정의실현"...
신현준 (사진=신현준 인스타)배우 신현준의 갑질 폭로 및 프로포폴 의혹을 제기했다가 명예훼손 혐의로 고...
대전, 강원FC와 승강 플레이오프 1...
사진제공/대전하나시티즌대전하나시티즌은 8일 오후 7시 대전 한...
tvN 어사와 조이 시청률 최고 5.9%...
사진 제공 : tvN ‘어사와 조이’ 10회 캡처 ‘어사와 조이...
임영웅, 유튜브 뮤직 조회수 2위 1...
임영웅 (사진-물고기뮤직 제공)가수 임영웅이 유튜브 뮤직 최근 ...
하이키 시탈라, 태국서 父 논란…...
태국 출신의 하이키 멤버 시탈라가 고인이 된 부친의 과거 행적...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8일 [수]

[출석부]
불닭볶음면 컵 짜파게티 큰사발
[포인트 경품]
불닭볶음면 컵 불닭볶음면 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