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신사와 아가씨’ 인물관계도, 몇부작?

뉴스포인트 | 2021.09.2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뉴스포인트 조한나 기자 | KBS 2TV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가 방송되면서 인물관계도가 화제다.

 

지난 25일 첫 방송된 ‘신사와 아가씨’는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다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신사’와 흙수저 ‘아가씨’가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드라마에는 지현우(이영국 역), 이세희(박단단 역), 강은탁(차건 역), 박하나(조사라 역), 최명빈(이재니 역), 유준서(이세찬 역), 서우진(이세종 역) 등이 등장한다. 지현우가 맡은 이영국은 에프티 그룹 회장이자 왕대란 여사의 의붓아들이다. 세 아이의 아빠인 그는 학원강사 박단단의 도움으로 아이들과 조금씩 가까워져 간다.

 

차건은 극 중 박단단의 외삼촌이자 엄마 신달래 여사를 끔찍이 여기는 세상 둘도 없는 효자로, 착하고 몸 좋고 잘생기기까지 조각 비주얼을 자랑하는 인물이지만, 사업으로 돈을 날려 먹은 사고뭉치 캐릭터이다.

 

조사라는 극 중 이영국 회장 댁의 집사이자 그를 짝사랑한다. 조사라는 이영국 회장에 걸맞은 여자가 되기 위해 영어, 중국어, 헬스, 필라테스, 꽃꽂이, 요리 등 완벽함을 자랑하는 인물이다.

 

이밖에도 안우연(박대범 역), 윤진이(이세련 역), 이종원(박수철 역), 이일화(애나 킴 역), 오현경(차연실 역), 차화연(왕대란 역), 이휘향(이기자 역), 임예진(장미숙 역), 김영옥(신달래 역) 등 명배우들이 출연한다.

 

한편 '신사와 아가씨'는 50부작으로 예정되어 있다. 새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는 주말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뉴스포인트, NEWSPOINT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속보] 경남 통영 욕지도 모노레일 탈선 "사고 수습 ...
[속보] 경남 통영 욕지도 모노레일 탈선 사고 수습 중 (사진-국제뉴스DB)경남 통영시 욕지도 모노레일이 탈...
[V리그] 김사니 악수 외면한 GS칼...
사진= GS칼텍스 차상현 감독(좌)-IBK기업은행 감독대행 김사니 ...
'송가인 오빠' 조성재ㆍ'선동열 아...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선민우, 여홍철, 조성재 (사진=tvN ...
임영웅, 트롯가수 평판 압도적 1위...
이달 트로트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조사에서 임영웅이 압도적...
이천시 코로나 확진자 동선 공개 ...
이천시 코로나 확진자 동선 공개 '그라운드골프대회 참석자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1월 28일 [일]

[출석부]
메가박스 2인 패키지 너구리 큰사발
[포인트 경품]
메가박스 2인 패키지 메가박스 2인 패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