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해방타운 이혜정, 임영웅 노래 듣다 결국 눈물

국제뉴스 | 2021.09.2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해방타운' 이혜정, 임영웅 노래 듣다 결국 눈물(사진=방송화면)

'해방타운' 요리연구가 이혜정이 가수 임영웅을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지난 24일 오후 11시에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 - 해방타운'('해방타운')에서는 요리연구가 '빅마마' 이혜정의 해방라이프가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이혜정은 "밥만 하다가 평생을 보낼 거냐"는 딸의 말에 '해방타운'에 입주하게 됐다고 이야기했다.


결혼 43년 만에 '요리 파업'에 나선 이혜정은 "60세가 넘는 지금까지도 혼자 나를 위해서 나간 것은 처음"이라며 "어린 나이에 결혼해 시집살이를 했다. 집이라는 곳은 늘 제가 밥과 청소를 해야 하는 곳이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제일 사무치는 게 시댁 식구들과 밥 먹으면 저는 아이를 등에 업고 얼른 과일을 깎고 과일을 먹는 사이에 차를 끓였다"며 "엎드려 기어다니면서 걸레질을 했는데 치욕스러웠다"고 떠올렸다.


이혜정은 평소 좋아하던 임영웅의 노래를 듣기 시작했다. '별빛 같은 사랑아'를 따라부르면서 "어쩜 가사가 내 이야기 같다"며 눈물을 흘렸다. '당신이 얼마나 내게 소중한 사람인지', '당신이 얼마나 내게 필요한 사람인지'라는 임영웅의 목소리에 흠뻑 빠져들었다.


또 이혜정은 다시 한번 임영웅의 노래에 눈물지었다. 위스키 바를 찾은 그를 임영웅의 노래가 맞아준 것. 이혜정은 노래를 따라부르며 눈물을 보였다. "아버지가 나의 술친구였다. 이곳도 아버지와 온 적 있다. 아버지는 나에게 항상 소중하다고 이야기해줬다. 아버지의 말씀은 나에게 응원가였다"라고 이야기해 시청자의 마음을 울렸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배우 최지희 별세 "루푸스병으로 인한 폐렴"
배우 최지희 별세 루푸스병으로 인한 폐렴(사진=영화 스틸컷 이미지)원로 영화배우 최지희(본명 김경자, 한...
김선호 종영소감 "갯마을 차차차, ...
김선호 종영소감 갯마을 차차차, 촬영 내내 힐링(사진=tvN)'...
이민우 '너무 아쉬워요' [MK포토]
17일 오후 서울 잠실구장에서 '2021 프로야구 KBO 리그' KIA 타...
이민우 '동점 허용 후 아쉬움' [MK...
17일 오후 서울 잠실구장에서 '2021 프로야구 KBO 리그' KIA 타...
이준영 '역투를 펼쳐라!' [MK포토]...
17일 오후 서울 잠실구장에서 '2021 프로야구 KBO 리그' KIA 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0월 17일 [일]

[출석부]
투썸플레이스 바닐라라떼 L 팔도비빔면 컵
[포인트 경품]
투썸플레이스 바닐라라떼 L 투썸플레이스 바닐라라떼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