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김정은 출격 한우특집 2부

국제뉴스 | 2021.09.2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사진=TV조선 제공)'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사진=TV조선 제공)

'로코의 여왕' 김정은이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출격한다.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우리 민족이 사랑하는 '한우' 특집을 2주에 걸쳐 방송한다.


지난주 한우특집 1부 '전설의 소고기'편에 이어 오늘(24일) 밤 8시 방송되는 2부 '소고기 잔치'에서는 '로코의 여왕' 배우 김정은이 일일 식객으로 함께한다. 사랑스러운 연기뿐 아니라, 음악·예능 MC로도 종횡무진 활약하는 '만능 엔터테이너' 그녀의 매력만큼이나 다양한 맛을 지닌 한우의 무한 변신이 공개된다.


특히 오늘 방송에서 김정은이 식객 허영만 못지않은 '맛집 마니아'의 면모를 드러낸다. 그녀의 '특급 인맥' 배우 고소영, 이혜영, 김희애와는 오랜 시절 함께한 연예계 절친이라고 말하며 "(우리는) 만날 때마다 소문난 맛집을 찾아다닌다!"고 전해 식객 허영만을 화들짝 놀라게 했다. 그중에서도 김정은이 '실패 없는 맛집 탐방'의 주역으로 한 명을 꼽아 귀를 기울이게 했는데, 의외인 '맛집 마니아'의 정체는 방송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와 같이 우아하고 화려한 외모와 달리, 소탈한 식성의 김정은은 백반기행 내내 반전 매력을 뽐냈다. 청담동 골목길에 있는 소 내장구이 맛집에서 고소한 곱이 가득 찬 한우곱창구이 먹방을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씹는 맛이 일품인 특양과 살짝 구워 쫄깃한 염통구이의 맛에 두 식객의 눈이 휘둥그레지며 숟가락을 놓지 못했다.


한편, 맛있는 음식을 먹는 동안에도 김정은은 숨길 수 없는 '진행 본능'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과거 자신의 이름을 내건 음악 프로그램 '김정은의 초콜릿'은 물론, 최근에도 음악예능 프로그램의 MC를 맡은 그녀는 여전한 재치와 입담으로 식객 허영만의 자리를 위협했다고. 식객은 물론 제작진도 감탄을 연발한 그녀의 톡톡 튀는 입담도 공개된다.


'로코의 여왕' 김정은과 함께한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한우특집 2부 '소고기 잔치'' 편은 오늘(24일) 밤 8시 만나볼 수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선화동 실비김치 칼국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선화동 실비김치 칼국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선화동 실비김치 칼국수' ...
신민아ㆍ이상이, '갯마을 차차차' ...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신민아(왼쪽부터), 김선호, 이상이(...
성우SI건설그룹, 한국지체장애인협...
성우SI가 4500만원 상당을 기부하고 사랑의 재능기부 전달식을 ...
[속보]영주시 코로나 확진자 학교...
영주 코로나 확진자경북도 영주시가 19일 오전10시 기준 코로나 ...
[특징주]스튜디오산타클로스 소폭 ...
스튜디오산타클로스스튜디오산타클로스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0월 19일 [화]

[출석부]
뚜레쥬르 3천원권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뚜레쥬르 3천원권 뚜레쥬르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