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편스토랑 정상훈 아들 삼형제 최초 공개 아빠랑 붕어빵이네

국제뉴스 | 2021.09.1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편스토랑' (사진=KBS 제공)'편스토랑' (사진=KBS 제공)

'편스토랑'에서 정상훈의아들 삼형제가최초 공개된다.


오늘(17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기대되는 신입 편셰프가 첫 출격한다. 아는 사람은 안다는 연예계 요리 고수 배우 정상훈. 정상훈은 연예계 대표 미식가 신동엽-김준현도 인증한 찐 요리 실력자로 첫 출연부터 베테랑 편셰프들을 위협할 것으로 보인다.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녹화에서 MC 허경환은 정상훈을 "'편스토랑'에 대단한 남편분들이 많이 나와서 '결혼 장려 프로그램'이라는 말까지 나오고 있다. 오늘 또 한 분의 어메이징한 남편이 등장한다"라고 정상훈을 소개했다. 실제로 귀염둥이 세 아들의 아빠인 정상훈은 촬영이 없는 날이면 늘 집에서 아이들을 위해 요리와 육아를 책임지는 아빠라고.


공개된 VCR 속 정상훈은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자연스럽게 부엌으로 향했다. 이어 정리정돈 끝판왕 정상훈의 깔끔 하우스가 공개됐다. 특히 시선을 강탈한 것은 정상훈의 주방. 정상훈의 주방에는 종류별 칼부터 온갖 양념장, 향신료뿐 아니라 각종 요리 도구, 장비들이 깔끔하게 정리돼 있어 정상훈의 요리 내공이 느껴졌다.


이어 정상훈의 귀염둥이 붕어빵 삼형제 아들도 공개됐다. 이날 정상훈은 본격적인 촬영 시작 전 세 아들을 모아 놓고 아빠의 '편스토랑' 촬영에 대해 차근차근 설명하며 너희들이 방송에 나와도 되느냐는 의견을 물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아이들은 아빠와 상의 끝에 흔쾌히 촬영을 허락했고 허락과 동시에 아이들의 얼굴도 한 명씩 공개돼 웃음을 줬다. 뿐만 아니라 정상훈의 세 아들은 아빠의 장난기와 유쾌한 에너지까지 꼭 닮아 삼형제의 귀여움이 미소를 유발했다.


이후 정상훈은 삼형제를 위한 아침밥상 요리에 돌입했다. 입맛도 취향도 다른 삼형제의 요구에 맞춰 단 20분 만에 정상훈 표 집 반찬 3개와 특별한 밥 요리까지 뚝딱 완성한 아침밥상은 그야말로 감탄 그 자체였다. 아이들도 아빠가 요리하는 모습을 지켜보며 "우와!", "아빠 멋지다!"라고 찬사를 보내 네 남자의 귀여운 주방 풍경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장난꾸러기 아빠 정상훈, 든든한 장남, 호기심 많은 둘째, 초귀요미 막내까지. 정상훈의 유쾌한 아침 일상, 신입 편셰프 정상훈의 놀라운 요리 실력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오늘밤 9시 40분 만나볼 수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디어유 공모주 청약 수요예측·공모가·기관 경쟁률 ...
디어유 공모주 청약 수요예측·공모가·기관 경쟁률 알아보기(사진=디어유 CI)디어유 공모주 청약 수요예측...
이순자·반기문 등 노태우 추모행...
반기문 국가기후환경회의위원장이 28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
오마이걸 유아 '과감한 외출' [MK...
'2021년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레드카펫 행사가 28일 오후 ...
태연 반박, 안수미도 의혹에 발끈
태연 반박, 안수미도 의혹에 '발끈' 사진: 태연 인스타그...
아린 '청순 미녀' [MK포토]
오마이걸 아린이 28일 오후 서울 장충동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0월 28일 [목]

[출석부]
빽다방 소세지빵앗!메리카노(HOT)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빽다방 소세지빵앗!메리카노(HOT) 빽다방 소세지빵앗!메리카노(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