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백종원 골목식당 제주 금악마을 프로젝트 결과 발표

국제뉴스 | 2021.09.1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백종원 골목식당' 제주 금악마을 프로젝트 결과 발표(사진=SBS)'백종원 골목식당' 제주 금악마을 프로젝트 결과 발표(사진=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제주 금악마을 프로젝트 최종 결과가 발표된다.

15일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지역경제 살리기 프로젝트 '제주 금악마을' 편 다섯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지난주에 이어 계속된 '푸드트럭 장사미션' 저녁 장사에는 3, 4, 5위 팀들의 대결이 진행됐다. 1점의 점수 차인 만큼 마지막 미션이 중요한 상황이지만 4등 김태환은 손님 순서를 기억하지 못하는 가하면 3등 최명근X최재문 형제는 음식의 핵심 재료가 상해버리는 문제, 장사에 처음 도전한 5등 김종욱은 안절부절 못하며 장사 준비가 늦어지는 등 안타까운 실수가 이어졌다.반면 이날 장사에서는 엄청난 호평을 받은 메뉴가 등장했다. 시식에 나선 손님과 MC들은 "1억 점을 주겠다", "이 정도 맛이라면 웨이팅한다"며 극찬을 마다하지 않아 그 맛을 궁금케 했는데, 실수 연발에도 모두를 사로잡은 이 음식 맛의 주인공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여곡절 끝에 마지막 미션을 끝내고, 이후 최종 순위 발표를 위해 7팀의 지원자가 한자리에 모였다. 입점을 위한 최종 결과인 만큼 지원자들의 긴장감이 최고조에 달했다. 낯선 환경에서 진행된 미션과 예상치 못한 사건 사고로 결과를 가늠하기 어려운 상황이었고 MC 김성주는 "큰 변수가 될 수 있을 것"이라 예고해 모두를 떨게 만들었다.

특히 최종 입점할 수 있는 마지막 순위인 '4등' 발표만 남겨둔 상황에서는 예상치 못한 이변이 일어나, 눈물을 보인 지원자가 나오기도 했다.

이밖에 발표를 이어가던 MC 김성주는 돌연 점수 공개를 중단했다. 결과 집계 도중 발견된 한 지원자의 실수가 무효표 처리를 논하게 할 만큼 치명적이었던 것인데, 뜻밖의 위기상황에 당사자는 아무런 말도 하지 못한 채 한참 동안 얼어붙어 있었다.

한편 최종 입점이 결정된 4팀은 가게 선정을 앞두고 미묘한 신경전을 벌였다. 자신이 원하는 가게를 쟁취하기 위한 열혈 설득도 이어졌다는데 모두의 운명이 결정될 '푸드트럭 장사미션' 최종 결과발표는 이날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류현진, IL 등재 이후 첫 투구 훈련 소화 [현장스케치...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류현진이 다시 공을 잡았다.류현진은 22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 피...
'한국기행' 정선 덕우리 마을 흙집...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한국기행'(사진제공=EBS1)'한국기행...
韓타점왕, 1루 땅볼 치고 감독 극...
KBO리그 타점왕 출신 제리 샌즈(33.한신)가 1루 땅볼을 치고도 ...
4년전으로 돌아간 류현진, 어떻게 ...
본격적으로 글을 시작하기에 앞서, 이 글은 현재 극심한 부진을 ...
‘장영란♥’ 한창 “근황? 퇴사 ...
방송인 장영란 남편이자 한의사 한창이 퇴사 후 근황을 전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2일 [수]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