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이천수 부인·차범근 가족 골때리는 그녀들 결과에 덩달아 화제

국제뉴스 | 2021.09.1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이천수 부인·차범근 가족 '골때리는 그녀들 결과'에 덩달아 화제(사진=SBS)이천수 부인·차범근 가족 '골때리는 그녀들 결과'에 덩달아 화제(사진=SBS)

차세찌 아내 한채아, 윤종신 아내 전미라, 이천수 아내 심하은, 김병지 아내 김수연, 정대세 아내 명서현 등 '국대 패밀리'가 '가족들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15일 SBS 예능프로그램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최종 우승을 향한 FC 불나방과 FC 국대 패밀리의 피 튀기는 결승전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박승희는 경기 전훈련에 돌입했고 김병지 감독은 "박선영을 묶을 수 있는 선수는 박승희다"라고 전담 마크를 요청했다.


박승희는 "다들 네가 어떻게 하느냐에 이기고 지고가 달렸다고 하더라"라며 웃음지었다.


그러면서 "저 나름대로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온힘을 불사질러서 하겠다"라며 의지를 다졌다.


양 팀 모두 우승 트로피와 금메달이 걸린 결승전답게 어느 때보다 집중력 있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모두가 경계하는 FC 불나방의 '타노스' 박선영은 화려한 개인기와 월등한 기량으로 FC 국대 패밀리를 압도할 것을 예고했다. 명불허전 최강자 박선영을 필두로 지능적인 플레이를 선보인 FC 불나방은 시종일관 FC 국대 패밀리의 등골을 오싹하게 했다.

하지만 FC 국대 패밀리 역시 무패행진을 자랑하고 있는 강력한 우승후보팀으로 만만치 않았다. FC 국대 패밀리의 김병지 감독은 박선영을 제지할 히든카드로 강한 에너지와 빠른 플레이가 강점인 박승희를 박선영의 전담 마크로 내세우며 승기를 노렸다.

(사진=SBS)(사진=SBS)

앞서 개막식에서 국대패밀리는 차범근 아들 차세찌와 배우 한채아, 테니스 국가대표 출신 가수 윤종신아내 전미라, 이천수 아내 심하은, 김병지 아내 김수연, 정대세 아내 명서현 등이 등장했다.


이들은 경기 전 프로 선수들 못지 않은 훈련으로 대회를 준비한 바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전설의 배우들 기생 초요갱·조선판 잔다르크 밥할머...
'전설의 배우들' 기생 초요갱·조선판 잔다르크 밥할머니 조명(사진=KBS2)세종대왕의 세 아들이 사랑...
[20일 추석 연휴 특선영화 편성표]...
[20일 추석 연휴 특선영화 편성표] 스파이더맨 홈커밍·미나리·...
[속보]대전 코로나 확진자 34명 추...
[속보]대전 코로나 확진자 34명 추가, 동선·이동 경로 공개(국...
'홍천기' 결방…안효섭·김유정·...
‘홍천기’ 결방 아쉬움을 달랠 안효섭, 김유정, 공명의 훈훈한 ...
[속보]오후 6시 기준 전국 코로나 ...
[속보]오후 6시 기준 전국 코로나 확진자 1217명 집계 (국제뉴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0일 [월]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파워에이드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