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지리산' 베일 벗었다, 전지현X주지훈 '미스터리 분위기' 벌써 재밌네

MHN스포츠 | 2021.09.1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tvN 15주년 특별기획 '지리산' 티저 영상 캡처
사진=tvN 15주년 특별기획 '지리산' 티저 영상 캡처

(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tvN 15주년 특별기획 ‘지리산’의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tvN 15주년 특별기획 ‘지리산’(극본 김은희/ 연출 이응복/ 제작 에이스토리, 스튜디오드래곤, 바람픽쳐스)은 지리산 국립공원 최고의 레인저 서이강(전지현 분)과 말 못 할 비밀을 가진 신입 레인저 강현조(주지훈 분)가 산에서 일어나는 의문의 사고를 파헤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다.

오는 10월 첫 방송을 확정하면서 본격 예열에 돌입한 가운데 무엇보다 티저 영상 속에 모두가 궁금해 했던 본편의 장면들이 최초로 공개돼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미스터 션샤인' 이응복 X '시그널' 김은희 그리고 전지현 X 주지훈이라는 두 말이 필요 없는 작감배(작가, 감독, 배우) 라인업 문구가 오프닝부터 가슴을 떨리게 만든다. 

이어서 강렬한 천둥번개의 굉음과 모든 것을 쓸어버릴 듯 폭우에 무너져 내리는 산사태가 순식간에 긴장감을 형성, 이를 뚫고 들어가려는 국립공원 레인저 서이강의 모습이 심상치 않은 사건 발생을 짐작케 한다.

또한 서이강의 파트너인 신입 레인저 강현조 역시 산 속에서 무언가 발견한 듯 랜턴을 비추며 날카로운 눈빛을 띠고 있어 미스터리함을 배가한다.

이에 흩날리는 눈발 속 다급히 뒤를 돌아보는 서이강과 홀로 산봉우리에 올라 광활한 지리산을 내려다보는 강현조, 파트너인 두 사람이 지리산에서 각자 어떤 사건을 마주하고 또 함께 움직이게 될지 궁금증을 치솟게 만들고 있다.

뿐만 아니라 병풍처럼 펼쳐진 산봉우리와 웅장한 능선, 구름을 걸치고 하늘과 맞닿은 지리산의 비경은 그대로 시선을 압도하는 터. 수많은 사연을 갖고 산을 오르는 사람들과 이곳을 지키는 국립공원 레인저들이 과연 어떤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만들어낼지, ‘지리산’에서 펼쳐질 새로운 미스터리의 시작이 기다려지고 있다.

한편, 이응복 감독, 김은희 작가, 전지현, 주지훈이 의기투합해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tvN 15주년 특별기획 ‘지리산’은 오는 10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와카남 은가은, 성형수술 사실 공개 과거사진·영상 ...
와카남(출처=와카남 방송캡처)가수 은가은이 성형수술 사실을 공개했다.21일 방송된 TV조선 '와이프 카...
와카남 이상준·은가은, 결혼 전말...
와카남(출처=와카남 방송캡처)개그맨 이상준과 가수 은가은의 가...
최용수 감독♥전윤정 부부, 박지우...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와카남'(사진제공 = TV CHOSUN)최용...
'와카남' 은가은, 나이 5세차 이상...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와카남' 은가은, 이상준(사진제공 =...
‘돌싱포맨’ 김준호 “♥승무원 ...
펜싱선수 김준호가 아내와의 연애 시절을 떠올렸다.21일 오후 방...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2일 [수]

[출석부]
신세계상품권 5천원권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신세계상품권 5천원권 신세계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