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신기루 "박나래 미담 없어" 폭로...스튜디오 눈물 바다

국제뉴스 | 2021.09.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신기루 신기루 "박나래 미담 없어" 폭로...스튜디오 눈물 바다(사진=MBC에브리원)

개그우먼 신기루가'비디오스타'를 눈물 바다로 만든다.


14일 방송되는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5주년 특집-이유 있는 초대'로 꾸며진다.'비디오스타'에서 공로를 세운 가수 김장훈, CF감독 이사강,개그우먼 신기루,전 야구선수 이대형,래퍼 키썸,인플루언서 프리지아가 출연해 더욱 강렬하고 매력적인 입담으로'비디오스타'5주년을 장식할 예정이다.


이날 녹화에서 신기루는 역주행 개그우먼다운 재치 있는 입담을 뽐냈다. 2세 계획에 대한 토크 중,"냉동 난자 생각은 없냐"는MC들의 질문에 "저는 만두만 얼릴게요"라고 말해 폭소를 유발한 것.이에 "불화설이 제기되는 것 아니냐"는MC들의 질문에도 의미심장(?)한19금 발언으로 또 한번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신기루는 "박나래는 미담이 없다"는 폭탄 발언으로MC박나래를 당황하게 했다.알고 보니15년을 곁에서 지켜본 박나래는 한결같이 좋은 사람이라 특별한 미담이 없다는 것.바쁜 스케줄에도 항상 먼저 연락한다는 박나래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눈물까지 흘린 신기루.이에MC박나래도 먹먹한 마음을 전해 녹화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15년 지기MC박나래와 신기루의 진솔한 우정 토크는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신기루는 녹화 말미 출연 소감을 묻는 질문에 쉽사리 대답하지 못하고 눈물을 터뜨렸다."처음 출연한 예능 토크쇼가'비디오스타'였다"며 오랜 무명 생활의 설움과 솔직한 심정을 고백해 지켜보는 모든 이들의 눈시울을 적셨다.이어 신기루는 "앞으로 예쁘게 봐달라"며 '비디오스타'5행시로 감동 멘트를 전했다. MC들의 박수갈채를 받은 신기루의 재치 만점 '비디오스타'5행시는 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오후 8시30분 방송.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전설의 배우들 기생 초요갱·조선판 잔다르크 밥할머...
'전설의 배우들' 기생 초요갱·조선판 잔다르크 밥할머니 조명(사진=KBS2)세종대왕의 세 아들이 사랑...
[속보]대전 코로나 확진자 34명 추...
[속보]대전 코로나 확진자 34명 추가, 동선·이동 경로 공개(국...
[20일 추석 연휴 특선영화 편성표]...
[20일 추석 연휴 특선영화 편성표] 스파이더맨 홈커밍·미나리·...
'홍천기' 결방…안효섭·김유정·...
‘홍천기’ 결방 아쉬움을 달랠 안효섭, 김유정, 공명의 훈훈한 ...
[속보]오후 6시 기준 전국 코로나 ...
[속보]오후 6시 기준 전국 코로나 확진자 1217명 집계 (국제뉴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0일 [월]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파워에이드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