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이사강, 나이 11세 연하 남편 론과 신혼집 마련

국제뉴스 | 2021.09.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이사강, 나이 11세 연하 남편 론과 신혼집 마련(사진=MBC에브리원)이사강, 나이 11세 연하 남편 론과 신혼집 마련(사진=MBC에브리원)

이사강이 11세 연하 남편과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14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5주년 특집-이유 있는 초대'로 꾸며진다. '비디오스타'에서 공로를 세운 가수 김장훈, CF 감독 이사강, 개그우먼 신기루, 전 야구선수 이대형, 래퍼 키썸, 인플루언서 프리지아가 출연해 더욱 강렬하고 매력적인 입담으로 '비디오스타' 5주년을 장식할 예정이다.

이날 녹화에는 11살 나이 차를 극복하고 결혼에 성공해 연예계 대표 사랑꾼으로 거듭난 CF 감독 이사강이 나왔다.이사강은 "비공개 동거부터 신혼생활까지 3년간 함께 한 집을 뒤로 하고, 최근 진정한 신혼집을 마련했다"며 고백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인생의 중요한 순간마다 '비디오스타'와 함께 했다"는 이사강의 남다른 출연 소감 비하인드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요즘 결혼 생활은 어떤지 묻는 MC들의 질문에 이사강은 "결혼의 단점을 발견했다"며 조심스럽게 입을 열었다. 여름철 과한(?) 스킨십으로 '이것'을 얻었다고 고백해 모두를 경악에 빠뜨린 것. 이사강이 조심스럽게 밝힌 결혼의 단점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또한, 이날 녹화장에는 이사강의 남편 론이 일일 매니저로 깜짝 등장해 관심을 모았다.이사강은 "'비디오스타' 7주년에는 아이 소식으로 돌아오자"며 애정 어린 마음을 전했다. 이어 론이 녹화장에 등장해 껴안고 뽀뽀를 하는 등 돌발 행동을 보여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는 후문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애정을 과시한 이사강의 활약은 9월 14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배민쇼핑라이브 해남 꿀고구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배민쇼핑라이브 해남 꿀고구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
'해남 꿀고구마 배민 쇼핑라이브',...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해남 꿀고구마 배민 쇼핑라이브', ...
'롯데하이마트 삼성가전', 캐시워...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롯데하이마트 삼성가전', 캐시워크 ...
[속보]음주운전 기상캐스터 사건 ...
[속보]음주운전 기상캐스터 사건 뒤늦게 화두 (사진-국제뉴스DB)...
롯데하이마트 삼성 대형가전, 캐시...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롯데하이마트 삼성 대형가전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7일 [월]

[출석부]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불닭볶음면
[포인트 경품]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