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홍천기 김유정·안효섭, 심쿵하는 복사꽃밭 로맨스

국제뉴스 | 2021.09.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안효섭 김유정 (사진-SBS 제공)

'홍천기' 김유정과 안효섭이 아름다운 달빛 로맨스가 펼쳐진다.


SBS 월화드라마 '홍천기'(하은 극본, 장태유 연출)가 마왕의 봉인과 관련해 얽힌 홍천기(김유정 분)와 하람(안효섭 분)의 붉은 운명을 풀어나가고 있다.


제작진은 홍천기와 하람이 19년 전에도 왔던 추억의 장소에서 함께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5회 엔딩에서 홍천기가 하람이 19년 전 복사꽃밭 소년이라는 것을 알게 된 만큼, 이들이 어릴 적 추억을 꺼내는 것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공개된 사진에는 같은 곳에서 같은 시간을 함께 공유하고 있는 홍천기-하람의 모습이 담겨 있다. 어릴 적 추억이 깃든 공간에서 두 사람은 어떤 이야기를 나누는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 홍천기의 얼굴을 조심스럽게 쓰다듬는 하람의 손끝이 마음을 저릿하게 만든다. 어릴 때와 달리 지금은 앞을 볼 수 없는 하람이다.


이제는 눈으로 앞을 볼 수 있게 된 홍천기는 하람의 손에 자신의 손을 겹쳤다. 서로를 보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달빛 풍경과 어우러지며 벌써부터 설레는 명장면 탄생을 예고한다.


19년 전 홍천기와 하람은 복사꽃밭에서 추억을 쌓고 내일을 약조하며 헤어졌지만 만나지 못했다. 석척기우제 날 하람은 눈을 뜨니 앞을 볼 수 없었고, 붉은 눈을 갖게 됐다. 같은 날 다른 곳에 있던 홍천기는 눈을 뜨며 시력을 찾았다. 이는 모두 마왕의 봉인과 관련된 운명 때문. 이를 모르는 두 아이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행복했던 추억을 마음 속에 간직하며 서로를 그리워했다.


이런 두 아이가 19년이 지난 후 다시 만났다. 앞서 하람은 자신을 죽은 사람이라 칭하며 홍천기와의 추억을 밀어내는 상황. 홍천기는 "묻고 싶은 것이 많지만 아껴 둘게. 네가 돌아올 수 없었던 이유를 듣고 싶다"며 하람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내비쳐 시청자들을 떨리게 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홍천기' 6회는 9월 14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알토란' 임성근, 무조림 레시피 공개 "활용도 만점"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무조림 레시피(사진=MBN 방송화면 캡처)'알토란' 임성근 조리기능장이 무조림 ...
SBS 스페셜 36년 만에 알게된 쌍둥...
SBS 스페셜(출처=SBS 제공)SBS 스페셜'에서는어느 쌍둥이 자...
‘인간실격’ 박병은X김효진, 한밤...
‘인간실격’ 전도연, 류준열, 박병은, 김효진의 관계에 소용돌...
토트넘 손흥민출전, 아스널전 생중...
손흥민 출전 (토트넘SNS)토트넘 손흥민이 아스널전에서 선발출전...
'알토란' 이보은, 동태찌개 레시피...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동태찌개 레시피(사진=MBN 방송화면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6일 [일]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불닭볶음면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