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비디오스타’ 전 야구선수 이대형, 래퍼 키썸 이상형 공개에 ‘핑크빛 기류’

이슈와뉴스 | 2021.09.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비디오스타’ 전 야구선수 이대형이 래퍼 키썸과 핑크빛 기류를 만든다. 


9월 1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5주년 특집-이유 있는 초대’로 꾸며진다. ‘비디오스타’에서 공로를 세운 가수 김장훈, CF 감독 이사강, 개그우먼 신기루, 전 야구선수 이대형, 래퍼 키썸, 인플루언서 프리지아가 출연해 더욱 강렬하고 매력적인 입담으로 ‘비디오스타’ 5주년을 장식할 예정이다.


이날 녹화에서는 전 야구선수 이대형과 래퍼 키썸의 썸 기류(?)가 발생해 이목을 끌었다. 공개 구혼에 나선 래퍼 키썸은 “내 이상형은 주량이 맥주 두 박스에, 나이는 위로 여섯, 아래로 셋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에 이대형이 “주량까지는 괜찮은데 나이가 안 된다”고 하자, 키썸이 자신과 이대형의 나이 차를 맞춰 바로 이상형 조건을 정정한 것. 이에 녹화장이 핑크빛 기류로 변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대형은 지난 출연 때 실패한 ‘MC 김숙의 마음 빼앗기’에 재도전했다. “쉽지 않지만 자신 있다”며 당차게 MC 김숙과의 아이 컨택에 도전장을 내민 이대형. 이에 김숙은 코웃음 치며 “나, 너 울릴 수 있다”고 맞받아치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마치 창과 방패의 대결(?)과도 같은 아이 컨택 승자는 누가될까. 


또한, 이대형은 ‘비디오스타’에서 댄스 개인기를 최초 공개했다. 가수 비의 ‘널 붙잡을 노래’에 맞춰 춤을 춘 것. 심지어 이대형은 중간에 갑자기 상의 탈의 댄스를 보여주며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놨다. 과연 이대형은 댄스 무대로 여심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 


녹화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 이대형의 활약은 9월 14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최현미, 브라질 시모네다시우바 상대 타이틀 방어전 ...
WBA 슈퍼페더급 세계챔피언 타이틀 매치 최현미 (사진-최현미 인스타그램)WBA 슈퍼페더급 세계챔피언 최현...
[속보] 광주경찰청 "광산구서 배회...
속보 (사진-국제뉴스DB)광주경찰청이 실종자 찾기에 나섰다.18일...
'사랑의 가족' 천생연분 부부ㆍ프...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사랑의 가족'(사진제공=KBS 1TV)서...
'유스케' 문세윤, 아이유 '밤편지'...
라비가 신인 가수 '부끄뚱' 문세윤과 함께 '유희열의 스케치북'...
핫이슈 형신, 투톤 헤어도 찰떡 소...
7인조 걸그룹 핫이슈 (HOT ISSUE) 멤버 형신의 개인 콘셉트 포토...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18일 [토]

[출석부]
죠스떡볶이 1인세트 짜파게티 큰사발
[포인트 경품]
죠스떡볶이 1인세트 죠스떡볶이 1인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