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tvN ‘하이클래스’ 김지수-공현주, ‘조여정 죽은 남편’ 김남희와 과거 은밀 접선 포착! ‘판도라의 상자 오픈 되나?’

이슈와뉴스 | 2021.09.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tvN ‘하이클래스’ 제공
사진 : tvN ‘하이클래스’ 제공

tvN ‘하이클래스’ 김지수, 공현주가 과거 ‘조여정의 죽은 남편’ 김남희와 은밀하게 접선했던 스틸이 공개됐다.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연출 최병길/극본 스토리홀릭/제작 프로덕션에이치 에이치월드픽쳐스) 측은 4화 방송을 앞둔 14일(화) 남지선(김지수 분), 차도영(공현주 분)과 송여울(조여정 분)의 죽은 남편 안지용(김남희 분)의 과거 스틸을 공개해 관심을 높인다.


지난 방송에서 송여울은 아들 안이찬(장선율 분)을 락커에 감금하고 자신을 끊임없이 협박하는 용의자로 차도영을 지목했다. 특히 방송 말미 송여울은 리셉션 당일 차도영이 안이찬을 뒤쫓는 모습이 담긴 CCTV 영상과 차도영의 외도를 빌미로 삼아 안지용과의 관계를 물었지만 차도영은 묵묵부담으로 일관한 채 되레 송여울을 살인범으로 몰아세워 긴장감을 높였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에는 과거 남지선, 차도영이 안지용과 은밀하게 접선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남지선은 안지용과 눈빛을 교환하고 있는데, 입가에 미소를 머금은 채 서로를 마주보는 투샷이 매우 다정해 보여 무슨 관계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런 가운데 남지선과 안지용을 바라보는 차도영의 표정이 의미 심장해 보는 이의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한다. 특히 남지선과 차도영은 현재 송여울에게 첫 만남부터 강한 적대심을 드러냈었기에 두 사람이 안지용과 어떤 관계를 형성하고 있는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tvN ‘하이클래스’ 최병길 감독은 “오늘(14일) 4화 방송에서 많은 비밀이 드러난다”고 귀띔하며 “각 인물들의 완벽한 삶 뒤에 감춰져 있던 민낯이 드러나기 시작하며 더욱 강렬하게 휘몰아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해 기대를 끌어올렸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는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 위치한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죽은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치정 미스터리. 오늘(14일) 밤 10시 40분 4화가 방송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토론토 단장 "류현진, 등판 한 번만 거르길 희망"
로스 앳킨스 토론토 블루제이스 단장이 부상자 명단에 오른 류현진의 상태에 대해 말했다.앳킨스는 20일(이...
임영웅 “정동원, ‘언제 다 컸나...
가수 임영웅이 정동원의 성장을 회상하며 명절 선물에 대한 생각...
임영웅, 유튜브 라디오 방송 '웅이...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임영웅(비즈엔터DB)가수 임영웅이 유...
[예약]피투씨 , 4년 연속 스테디셀...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스포티즘 짐웨어 브랜드 피투...
다이렉트 웨딩샵 '라파엘웨딩', 9...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다이렉트 웨딩샵 라파엘웨딩에...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0일 [월]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파워에이드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