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원호, Blue Letter에 담은 진솔한 감성과 이야기

더팩트 | 2021.09.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원호가 14일 2번째 미니 앨범 'Blue Letter'를 발매한다. 원호가 전곡 작사 작곡했다. /하이라인엔터 제공
원호가 14일 2번째 미니 앨범 'Blue Letter'를 발매한다. 원호가 전곡 작사 작곡했다. /하이라인엔터 제공

14일 2번째 미니 앨범 'Blue Letter' 발매…전곡 작사+작곡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원호(WONHO)의 새 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원호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2번째 미니 앨범 'Blue Letter(블루 레터)'를 발매한다. 팬데믹 기간 동안 세상과 단절된 상태를 푸른 바다에 비유한 앨범이다. 전작 'Love Synonym(러브 시노님)'의 모습과는 또 다른 면을 부각해 더욱 짙은 매력으로 원호의 가장 빛나는 순간을 담았다.


시원한 계절감이 느껴지는 타이틀곡 'BLUE(블루)'는 매력적인 기타와 베이스, 드럼의 리드미컬한 그루브가 어우러진 팝 댄스곡이다. 우울감과 바다의 푸름을 상징하는 블루의 이중적 표현을 통해 밝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녹여냈다.


앞서 지난 13일에는 하이라이트 메들리로 완성도 높은 '블루 레터' 모든 트랙의 음원 일부가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Blue Letter'는 타이틀곡 'BLUE' 비롯해 아름다우면서 슬픈 느낌을 동시에 갖는 'No Text No Call(노 텍스트 노 콜)', 가성을 능수능란하게 활용해 감정선을 끌어올린 'Come Over Tonight(컴 오버 투나잇)'과 디테일한 감정변화를 노래한 '24/7', 어쿠스틱 기타와 보컬만으로 채워진 'Stranger(스트레인저)' 등 7트랙으로 구성됐다.


특히 원호는 처음으로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의 솔직한 이야기와 짙은 감성을 담아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Blue'로 대체 불가한 강렬한 퍼포먼스와 한층 더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이며 또 한 번 글로벌 K팝 팬심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원호의 2번째 미니 앨범 'Blue Lette'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배민쇼핑라이브 해남 꿀고구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배민쇼핑라이브 해남 꿀고구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
'해남 꿀고구마 배민 쇼핑라이브',...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해남 꿀고구마 배민 쇼핑라이브', ...
'롯데하이마트 삼성가전', 캐시워...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롯데하이마트 삼성가전', 캐시워크 ...
롯데하이마트 삼성 대형가전, 캐시...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롯데하이마트 삼성 대형가전 ...
[속보]음주운전 기상캐스터 사건 ...
[속보]음주운전 기상캐스터 사건 뒤늦게 화두 (사진-국제뉴스DB)...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7일 [월]

[출석부]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불닭볶음면
[포인트 경품]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