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노을 전우성, 솔로 신곡 널 좋아하는 거 그만 둘까봐 전격 발표

국제뉴스 | 2021.09.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가수 전우성가수 전우성

(서울=국제뉴스) 안선영 기자 = 인기 그룹'노을'의 멤버 전우성이 새로운 솔로곡으로 또 다시 차트 정상을 노린다.


전우성은10일 멜론 등 각종 음악사이트에 솔로 신곡'널 좋아하는거 그만 둘까봐'를 발표하고 음악 팬들을 찾는다.


해당 곡은 작곡가 오성훈과 전우성이 공동 작곡하고,전우성이 가창을 맡은 노래로,강렬한 노래 제목과 아련한 메시지,그리고 풍부한 음악성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벌써부터'히트 예감'을 떠올리게 한다.


전우성과 오성훈의 협업은 항상 커다란 반향을 불러내왔기에 특히 기대가 크다.


두 사람은 앞서 지난2018년6월 발표돼 각종 음악 차트를 휩쓸었던'축가'로 음악팬들의 심금을 울린 바 있다.


주요 음악사이트에서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흩뿌렸던'축가'는 자신이 좋아했던 이성이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순간에 겪게 되는 먹먹한 마음을 소재로 한다.


진한 감성의 이 노래는'짝사랑' '외사랑'등을 경험해본 많은 음악 리스너의 감정과 맞닿으면서 높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축가'는 군인들 사이에서의 인기 곡 순위를 뜻하는 일명'밀보드 차트'내 인기 발라드곡으로 오랫동안 정상을 달려온 병영 내 유명 발라드곡으로 통해왔다.


지금도 선임들이 후임에게 인수 및 인계하고 가야하는 대표적인 발라드곡으로 손꼽힌다.


'축가'는 오성훈 작곡가 특유의 공감각적 스토리텔링과,담담하면서도 동시에 슬픈 전우성의 묘한 보컬 음색이 결합하면서,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


두 사람은 이밖에도2012년 노을의OST곡'살기 위해서'로 만나 각종 차트를 석권한 바 있다.


전우성은"좋은 솔로곡으로 팬분들을 찾게 돼 기쁘다"면서"음악팬분들이 다가오는 가을,이 노래로 많은 위로와 공감을 가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성훈 작곡가는"신곡'널 좋아하는 거 그만 둘까봐'는 아티스트 전우성씨가 노래 뿐 아니라 멜로디의 주요한 부분까지 맡아주면서 곡이 더욱 빛날 수 있었다"면서"'축가'에 애정을 기울여주셨던 많은 음악 팬분들의 기대감에 부응할 수 있는 곡이라 여긴다"고 말했다.


진한 여운을 전하는'널 좋아하는 거 그만 둘까봐'는10일 오후6시 멜론 등을 통해 음악팬과 만난다.히트 솔로 기록을 연신 써내려오고 있는 전우성,그리고 음원 강자의 면모를 보여준 오성훈 작곡가와의 재결합이 어떤 신화를 또 한번 쓰게 될지 관심이 쏠린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올인원데이 올인원나이트 캐시워...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올인원데이 올인원나이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바이탈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바이...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김정은 출...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사진=TV조선 제공)'로코의 여왕' 김...
배우 김정은, 식객 허영만과 소고...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김정은 식객 허영만 백반기행 소고기...
헬로비전 에어로닥터 캐시워크 돈...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헬로비전 에어로닥터 캐시워크...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4일 [금]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