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사랑과 전쟁 민지영, 갑상선암 투병 고백 수술은 언제?

국제뉴스 | 2021.09.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민지영(출처=민지영 인스타그램)민지영(출처=민지영 인스타그램)

배우 민지영이 갑상선암 투병을 언급했다.


13일 민지영은 유튜브 채널 '민지영TV'에 '임밍아웃을 간절히 바라던 나에게 먼저 찾아온 암밍아웃의 순간.. 용기 내어 고백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민지영은 "제목 보시고 놀라셨죠?"라고 운을 뗀 후 "좋은 소식 전하지 못해 죄송하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건강검진을 통해 갑상선암을 진단받았다고 털어놓으며 "저는 그 누구보다 건강하고, 자신을 아끼고 있다고 생각했다. 해마다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암 환자가 되어있더라"라고 말했다. 또 "갑작스레 생긴 건 아니었다. 갑상선 결절이 있어서 추적관찰하고 있었다"라면서 "미리 알아서 나쁠 거 없으니, 여러분들도 건강검진 놓치지 마시고 1년에 한 번 받으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민지영은 "검사 결과 다행히 왼쪽 결절은 암이 아니었다. 오른쪽 결절은 암이 확실해 저는 암 환자가 됐다"라고 말했다. 이를 옆에서 지켜본 남편 역시 힘들어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이날 민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검사 결과를 받고 차에 탔는데 갑자기 남편이 울더라. 닭똥 같은 눈물을 흘려서 당황했다. 위로해 주느라 저는 울 수가 없었다"라고 이야기했다. 또 "저는 정말 괜찮고 잘 이겨낼 것"이라면서 "3개월 동안 왜 수술을 늦췄는지 다음 영상에서 말씀드리겠다"라고 예고했다.


그러면서 "갑상선 암 수술을 3개월 미뤄놓고 매달 난자체취를 하며 미친듯이 호르몬의 노예 가 되어가며 정신적으로 심리적으로 세상에 태어나 가장 힘든 4개월의 시간을 보내온 것 같아요. 하지만 중간에 라방을 통해 여러분들 만나서 수다도 떨고 몽이를 함께 그리워하며 울기도하고 또 정신없이 깔깔 웃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많이 힘이 났어요~ 감사합니다!"라고 했다.


또 민지영은 "수술을 열흘 앞 둔 오늘.. 이 영상이 누군가에게 조금이나마 긍정적인 힘이 될수 있기를 바라며 밝은 모습으로 용기내어 제 개인채널 '민지영tv'를 통해 암밍아웃 을 하려합니다. 늘 응원해 주셨듯이 또 웃으며 응원해주세요~ 아시죠??"라고 했다.


한편 민지영은 김형균과 지난 2018년 웨딩마치를 울렸다. 민지영은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았다. 10일 뒤인 오는 23일 수술을 받을 예정이다.


김형균은 현재 쇼호스트로 활약 중이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제주시, '문화도시제주' 블로그 댓글 이벤트 진행......
[제주교통복지신문 임의순 기자] 제주특별자치도는 '문화도시제주' 블로그 댓글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
수아레즈 '간절함을 담아' [MK포토...
지난 26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의 시티즌스...
쉴트 감독 "김광현, 더 많은 기회 ...
마이크 쉴트(53)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감독은 불펜으로 변신한...
수아레즈 '우주의 기운을 모아' [M...
지난 26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의 시티즌스...
수아레즈 '혼신의 힘을 다해' [MK...
지난 26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의 시티즌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7일 [월]

[출석부]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불닭볶음면
[포인트 경품]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