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신민아X김선호 갯마을 차차차 촬영지·촬영 장소 화제...시청률·인물관계도 관심

국제뉴스 | 2021.09.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신민아X김선호 '갯마을 차차차 촬영지·촬영 장소 화제...시청률·인물관계도 관심(사진=tvN)신민아X김선호 '갯마을 차차차 촬영지·촬영 장소 화제...시청률·인물관계도 관심(사진=tvN)

신민아X김선호 '갯마을 차차차' 촬영지·촬영 장소·시청률·인물관계도·원작·ost·가수·몇부작 등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갯마을 차차차' 신민아, 김선호, 그리고 이상이가 드디어 한자리에서 만나게 되었다.


이에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갯차' 열풍에 화력이 더해질 것으로 보인다.

지난 12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회는 종합선물세트 같았다. 키스 사건 이후 어색해진 혜진(신민아)과 두식(김선호)의 관계에 성현(이상이)이 등장하면서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로맨스 전개를 예고한 것은 물론, 명절 특집 예능 프로그램을 보는 듯한 '등대 가요제' 에피소드로 웃음과 따뜻한 감동까지 선사했기 때문.

이날 방송은 수도권 기준 평균 11%, 전국 기준 평균 10.2%로 한 번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첫 방송 이후 지금까지, 3주 연속 하락 없이 시청률의 완벽한 상승 곡선을 이어가고 있는 '갯차' 파워는 한동안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이날 방송에서 두식과 키스했던 기억을 모두 떠올린 혜진은 그가 일부러 모른 척한다는 것을 눈치채고 섭섭함을 느꼈다. 혜진은 앞으로 더는 두식과 엮이지 않겠다고 스스로 다짐했고, 두식은 이전과는 달라진 냉랭한 그녀의 태도에 생각이 복잡해졌다.


어색함을 풀기 위해 치과를 찾아간 두식은 괜히 불편해질까 봐 일부러 모른 척 한 거라며 이런 위기의 순간을 잘 넘겨야 비로소 진짜 친구가 될 수 있는 거라고 말했지만 그 말은 오히려 혜진의 마음을 닫게 만들 뿐이었다.

그 시각, '공진 프렌즈' 단체 채팅방은 두식의 두 번째 스캔들로 또 한 번 시끌벅적해졌다. 공진 곳곳에서 의문의 여성과 함께 웃고 있는 두식을 본 마을 사람들은 속보를 전하는 특파원들처럼 단체 채팅방에 소식을 전했고, 이를 혜진까지 알게 되면서 흥미진진한 전개가 이어졌다.

특히 케미가 안 느껴진다고 했던 혜진과는 달리, 이번에는 '같이 서 있기만 해도 케미랑 텐션이 장난 아님. 아무래도 윤선생님은 새된 것 같음'이라는 남숙(차청화)의 메시지는 웃음을 전달했다.

이후 공진 반상회에서 다시 재회하게 된 혜진과 두식은 관계는 더욱 냉랭해졌다. 서로 멀찍이 떨어져 앉은 것을 보고 두 사람이 끝난 사이라고 농담처럼 던진 말에 발끈한 혜진이 자리를 박차고 나온 것. 바로 뒤쫓아온 두식에게 혜진은 "나 아무나하고 친구 안 해. 자꾸 소문나는 것도 싫고 이제 더는 얽히고 싶지 않아"라며 앞으로 선을 지켜달라고 차갑게 말했고, 이에 상처받은 두식은 혜진이 두고 갔던 우산을 전해주고는 자리를 떠났다. 그렇게 서로에게 등지고 돌아선 두 사람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안타깝게 만들었다.


혜진과 두식이 서로에게 한 걸음 멀어지고 있을 때, 공진은 '등대 가요제'로 축제의 열기가 가득했다. 어마어마한 스케일의 무대와 화려한 조명 속에서 시작된 '등대 가요제'의 오프닝 무대는 공진의 자랑, 오윤(조한철)의 축하 공연으로 시작되었다. 유일한 히트곡인 '달밤에 체조'를 기타 연주와 함께 부르기 시작한 오윤의 노래에 객석에서는 환호성이 쏟아졌고, 그 와중에 남숙은 가장 큰 목소리로 "오춘재"를 외치며 응원을 보내 폭소를 유발했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요제에서는 금철(윤석현), 남숙, 맏이(이용이 분)와 숙자(신신애)의 포복절도 무대가 펼쳐졌다. 이어 감리(김영옥)의 노래가 막 시작했을 때, 두식은 1등 상금으로 덧니 교정을 하겠다는 꿈을 안고 참가 시청을 한 주리가 발목을 삐었다는 것을 알고 혜진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홀로 무대에 오른 주리가 춤도 제대로 추지 못하고 당황해하자 혜진은 두식과 함께 구세주처럼 등장했다. 3인조로 다시 시작된 무대에서는 혜진과 두식의 어설픈 안무와 아이돌 버금가는 엔딩 포즈가 압권이었다. 격한 숨을 몰아쉬며 강렬한 눈빛을 쏘는 엔딩 요정 커플의 마무리에 객석에서는 뜨거운 박수가 터져 나왔다.

신민아X김선호 '갯마을 차차차 촬영지·촬영 장소 화제...시청률·인물관계도 관심(사진=tvN)신민아X김선호 '갯마을 차차차 촬영지·촬영 장소 화제...시청률·인물관계도 관심(사진=tvN)

'등대 가요제'가 성황리에 끝나고 다시 마주친 혜진과 두식은 서로를 보고 웃었다. 이들의 화해를 축하하는 듯 절묘한 타이밍에 불꽃들이 터지며 장관을 이룬 것도 잠시, 지나가던 사람과 부딪힌 두식이 바다에 빠질 뻔하면서 위기가 찾아왔다. 하지만 재빠르게 그를 잡아준 혜진과 성현의 등장으로 두식은 위기에서 탈출할 수 있었고 혜진과 성현은 드디어 재회하게 되었다. 이들의 만남으로 앞으로의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 것인지 더욱 궁금해지는 엔딩이었다.

이처럼 '갯마을 차차차'는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혜진과 두식의 롤러코스터 같은 관계성과 공진 사람들의 출구 없는 매력 발산이 시작되면서 시청자들을 드라마 속에 흠뻑 빠지게 하고 있다. 여기에 성현의 등장으로 본격적으로 그려질 이들의 삼각 로맨스는 드라마 흥행에 더욱 힘을 실을 것으로 보인다.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는 16부작으로 에정됐으며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수차례 사전 답사를 진행하며 촬영 장소를 찾는 등 각고의 노력을 기울인 끝에 포항을 촬영지로 결정한 바 있다.


갯마을 차차차의 실제 촬영지는 포항 남구 구룡포읍과 장기면 양포리, 북구 청하면 일대다. 특히 청하시장과 청진리 마을회관, 구룡포 해수욕장, 홍환 해수욕장, 월포 해수욕장 등에서 상당수 씬을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홍진기 입대, 18일 논산훈련소 입소
홍진기 입대, 18일 논산훈련소 입소(사진=소속사 제공)홍진기 입대 소식이 전해졌다.홍진기는 지난18일 논...
마동석 예정화, 나이 차이 17세 커...
마동석 예정화, 나이 차이 17세 커플 애정전선 '이상 無'(...
‘안타 맞지 말아달라' 롯데로 번...
2군 타격왕 청탁 논란이 롯데 자이언츠로 번졌다. 상무 서호철(2...
성동구, 관내 어린이집 재원 아동...
성동구에서 진행한 어린이집 아동 대상 유기농 급간식 꾸러미 ...
'마지막 투구 앞둔' 마쓰자카 "안...
'헤이세이의 괴물'로 불리며 한 시대를 풍미했던 마쓰자카 다이...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0월 19일 [화]

[출석부]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아이스박스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아이스박스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아이스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