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편먹고 공치리 소이현♥인교진·장신영♥강경준 부부 출격...진짜 내 편과 제대로 공치리!

이슈와뉴스 | 2021.09.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wavve(웨이브)
사진제공 : wavve(웨이브)

'편먹고 공치리'가 핑크빛으로 물든다. 


국내 최대 OTT wavve(웨이브)와 SBS에서 방송되는 '편먹고 공치리(072)' (이하 ‘공치리’)는 필드 위 진정한 '내 편'을 찾아 떠나는 기상천외 골프 예능이다. 


이런 가운데 9월 11일 웨이브를 통해 선공개된 '공치리' 10회에는 연예계 대표 부부 소이현-인교진 부부와 장신영-강경준 부부가 출격한다. '공치리'에서 처음 성사된 '진짜 내 편' 부부들의 대결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이날 필드 위에 등장한 인소부부 소유진-인교진과 강장부부 장신영-강경준은 달달한 분위기로 공치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인소 부부는 유현주 프로, 이승기와 강장 부부는 이경규, 이승엽과 각각 팀을 이뤄 치열한 대결을 펼쳤다. 


이들은 '공치리'에서는 처음 보는 훈훈함으로 필드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서로의 배우자가 어떤 샷을 치든 "굿샷"이라고 외치며 서로를 위로하고 격려하는 두 부부의 모습이 다른 출연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낼 정도였다고. 


특히 인교진과 강경준은 아내가 샷을 칠 때 티를 꽂아주거나, 방향을 봐주는 등 스윗한 모습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장악했다. 이를 본 유현주 프로는 소이현-인교진 부부에게 "두 사람을 보고 처음으로 결혼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말할 정도로 달달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그러나 이들의 달달 모드는 곧 '공치리'의 치열한 분위기에 휘말려 변질되고 말았다는데. 인소부부와 강장부부 중 필드 위에서 웃은 최후의 부부는 누구일지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공치리' 10회가 궁금해진다. 


한편 필드를 핑크빛으로 물들인 인소부부와 강장부부의 달달함은 웨이브에서 선공개된 '편먹고 공치리' 10회에서 함께할 수 있다. 웨이브에서는 매주 토요일, 한 주 빠르게 '편먹고 공치리'를 선공개 하고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류현진, IL 등재 이후 첫 투구 훈련 소화 [현장스케치...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류현진이 다시 공을 잡았다.류현진은 22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 피...
4년전으로 돌아간 류현진, 어떻게 ...
본격적으로 글을 시작하기에 앞서, 이 글은 현재 극심한 부진을 ...
韓타점왕, 1루 땅볼 치고 감독 극...
KBO리그 타점왕 출신 제리 샌즈(33.한신)가 1루 땅볼을 치고도 ...
'한국기행' 정선 덕우리 마을 흙집...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한국기행'(사진제공=EBS1)'한국기행...
‘장영란♥’ 한창 “근황? 퇴사 ...
방송인 장영란 남편이자 한의사 한창이 퇴사 후 근황을 전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2일 [수]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