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정준호 합류, 최검 장군으로 안방극장 복귀

국제뉴스 | 2021.09.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정준호 합류, 최검 장군으로 안방극장 복귀(사진=라이언하트)정준호 합류, 최검 장군으로 안방극장 복귀(사진=라이언하트)

정준호 합류 소식이 전해졌다.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 정준호가 출연을 공식화한 것이다.


정준호는 2022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연출 이형민극본 하윤아제작 삼화네트웍스)에 최검 장군으로 출연한다.


최검 장군은 차차웅(박해진 분) 집안에서 대대로 모셔온 장군신으로, 차웅의 할아버지인 차사금이 죽은 뒤 차웅의 몸주신이 되기 위해 찾아온 인물이다.


장군은 칼이 아니라 입으로 된 건지, 나불나불 종알종알 한시도 잔소리를 쉬지 않는 얄미운 시어머니 같지만, 귀신 정도는 손가락 하나로 튕겨버리는 신력을 무기로 차웅의 집 한 켠을 무력점거하고 무전취식은 물론 '매직 팩토리' 상임 고문 직책으로 셀프 취임까지 한다.

특히 최검 장군은 극중 차웅의 몸주신이 되기 위해 찾아온 만큼 많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차웅 역의 박해진과 최검 장군의 정준호는 아직 한 작품에서 만나본 적은 없지만 연예계 오래된 선후배로 두 사람의 특별한 케미스트리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인다.


한편 정준호의 합류로 화제를 모은 '지금부터, 쇼타임'은 귀신을 부리는 고용주이자 잘나가는 마술사인 차차웅(박해진 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여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오리엔탈 판타지 로코'이자 '고스트판 나쁜 녀석들'을 표방한 귀신 공조 수사극이다.


정준호 외에도 박해진, 진기주, 고규필, 정석용 등이 출연하며 현재 막바지 캐스팅을 진행 중이다.


2022년 상반기, MBC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종합] "아빠" 드라마 '검은태양' 유제이(김지은), 남...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검은태양' 유제이(김지은)(사진=MBC 방송화면 캡처)드라마 '검은태양' 김지은...
18세 딸ㆍ48세 동안 엄마 틱톡커, ...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18세 딸, 48세 동안 엄마 틱톡커(사...
'강철부대' 최영재ㆍ이진봉ㆍ김현...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해방타운' 최영재(사진제공=JTBC)'...
이혜정 나이 66세에 요리 해방…임...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해방타운' 이혜정(사진제공=JTBC)나...
이민영, 나이 4살 동생 이유리와 ...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편스토랑’ 이민영, 이유리(사진제...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5일 [토]

[출석부]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뚜레쥬르 3천원권
[포인트 경품]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