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원호, 음원퍼포 일부 공개…글로벌 팬심 저격?

더팩트 | 2021.09.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가수 원호(WONHO)가 새 앨범 타이틀곡 '블루(BLUE)'의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원호(WONHO)가 새 앨범 타이틀곡 '블루(BLUE)'의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14일 두 번째 미니앨범 'Blue Letter' 발매

[더팩트|원세나 기자] 솔로 가수 원호(WONHO)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신곡의 음원과 퍼포먼스 일부를 공개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원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 레터(Blue Letter)' 타이틀곡 '블루(BLUE)'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를 게재했다.


뮤직비디오 티저 속 원호는 미식축구 유니폼을 입고 치열한 몸싸움을 하며 카리스마를 과시했다. 이어 올 블랙 의상을 입은 원호가 하얀색 스포츠카 앞에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원호만의 자유분방한 분위기와 독보적인 비주얼은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으며 이번 티저로 '블루' 음원과 퍼포먼스가 살짝 공개돼 컴백을 향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


시원한 계절감이 느껴지는 타이틀곡 '블루'는 매력적인 기타와 베이스, 드럼의 리드미컬한 그루브가 어우러진 팝 댄스곡이다. 우울감과 바다의 푸름을 상징하는 '블루'의 이중적 표현을 통해 밝고 희망찬 메시지를 담았다.


'블루 레터'에는 '블루'를 포함해 '인트로 : 시간과 잡화점의 무늬(Intro : Seasons and Patterns)', '노 텍스트 노 콜(No Text No Call)', '컴 오버 투나잇(Come Over Tonight)', '24/7', '스트레인저(Stranger)', '블루'의 영어 버전까지 총 7트랙이 수록된다.


특히 원호는 이번 앨범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뛰어난 아티스트의 역량을 발휘한다. 또한 역대급 음악과 퍼포먼스를 예고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 단계 더 성장한 원호를 만날 수 있는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 레터'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2021 추석장사씨름대회 김진, 백두장사 등극 7번째
김진(출처=대한씨름협회 제공)김진이 2021 추석장사씨름대회'서 백두장사에 등극했다.김진은 21일 충남 태...
임성훈, 나이 72세 '무에타이&...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순간포착'(사진제공=SBS)나이 72세 ...
[속보] 21일 오후 6시 기준 전국 ...
코로나19 방역, 예방접종 (국제뉴스DB)추석연휴에도 코로나19 확...
[단독] 추석 당일, 홈플러스·코스...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석 기자] 추석 연휴 홈플러스, 코스트코...
'송가인 더 드라마', 미스트롯 송...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송가인(사진 제공=포켓돌스튜디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1일 [화]

[출석부]
죠스떡볶이 1인세트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죠스떡볶이 1인세트 죠스떡볶이 1인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