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뭉찬2 안정환, 박항서 감독 언급 무슨일이야

국제뉴스 | 2021.09.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뭉쳐야찬다2(출처=JTBC 제공)뭉쳐야찬다2(출처=JTBC 제공)

안정환 감독이 '어쩌다벤져스' 출범식에서 파격 조건을 발표한다.


12일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 시즌2'에서 축구 오디션 최종 합격자들과 함께 새 출발을 예고한 가운데 안정환 감독이 선수들을 위한 파격 조건을 내건다.


이에 김성주가 동기 부여를 위한 특별한 우승 공약이 있냐고 묻자 선수들 역시 설렘을 드러낸다.


안정환 감독은 "재밌는 일이 일어나지 않을까"라며 놀라운 공약을 밝혀 현장을 술렁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 베트남 축구의 영웅 박항서 감독에게 연락이 왔다며 "박항서 감독님도 오디션을 재밌게 보셨다더라"라고 비하인드를 전한다. 특히 "지원 약속을 받았다"고 해 과연 그 지원이 어떤 것일지, 선수들의 환호를 부른 공약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더불어 이날 경기에 도입된 새로운 제도도 발표한다. 앞으로 매 경기마다 가장 활약한 선수 한 명 MOM(Man of the Match)를 뽑아 순금 메달을 증정하겠다고 밝힌 것.


이에 눈이 번쩍 뜨인 선수들은 열의와 사기가 폭발, 과연 개막전의 금빛 명예를 가져갈 주인공은 누가 될지 한층 흥미진진한 경기가 기대되고 있다.


한편, '냉정환' 대 '열정국'의 극과 극 온도차는 이날도 계속된다. 안정환 감독은 "나쁜 감독이 되겠다"며 한 번 더 '악마 감독'의 귀환을 공표한다. 하지만 이동국은 "그렇게까지 하고 싶지 않다"며 손사래를 치며 거절, 감코진(감독, 코치진)의 티격태격 의견충돌이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이렇듯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는 안정환 감독의 중대발표는 12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최현미, 브라질 시모네다시우바 상대 타이틀 방어전 ...
WBA 슈퍼페더급 세계챔피언 타이틀 매치 최현미 (사진-최현미 인스타그램)WBA 슈퍼페더급 세계챔피언 최현...
[속보] 광주경찰청 "광산구서 배회...
속보 (사진-국제뉴스DB)광주경찰청이 실종자 찾기에 나섰다.18일...
'사랑의 가족' 천생연분 부부ㆍ프...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사랑의 가족'(사진제공=KBS 1TV)서...
'유스케' 문세윤, 아이유 '밤편지'...
라비가 신인 가수 '부끄뚱' 문세윤과 함께 '유희열의 스케치북'...
핫이슈 형신, 투톤 헤어도 찰떡 소...
7인조 걸그룹 핫이슈 (HOT ISSUE) 멤버 형신의 개인 콘셉트 포토...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18일 [토]

[출석부]
죠스떡볶이 1인세트 짜파게티 큰사발
[포인트 경품]
죠스떡볶이 1인세트 죠스떡볶이 1인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