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편스토랑 김승수 동안 페이스 화제 결혼 여부는?

국제뉴스 | 2021.09.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김승수(사진-KBS 제공)김승수(사진-KBS 제공)

'편스토랑'에 출연한 김승수의 결혼 여부와 나이가 화제다.


오늘(10일) 방송된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K-푸드'를 주제로 한 31번째 메뉴 개발 대결 결과가 공개됐다. 그중 김승수는 가장 가깝지만 또 가장 날카롭고 무서운 시식단을 집으로 초대해 직접 만든 K-푸드의 평가를 받았다.


이날 공개된 VCR 속 김승수는 누군가를 집으로 초대했다. 김승수의 다정한 통화 목소리, 평소보다 긴장한 김승수의 표정을 포착한 '편스토랑' 식구들은 초대 손님이 누구일지 궁금해했다.


그때 현관 비밀번호 누르는 소리가 들렸고, 직접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오는 손님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높아졌다.이어 공개된 손님의 정체는 김승수의 어머니와 큰 이모, 막내 이모였다. 가장 놀라운 것은 어머니와 이모들의 극강 동안 미모였다. VCR을 접한 오윤아, 정시아는 "정말 피부가 고우시다", "너무 아름다우시다"라며 감탄했을 정도다.


그러나 어머니와 이모들, 세 여사님들의 매력은 '동안 미모'뿐이 아니었다. 평소 조카 김승수와 끈끈한 사이인 만큼 이모들의 말 한 마디, 한 마디는 팩폭 그 자체였다. 이모들은 열심히 요리하는 김승수를 보며 "결혼해서 마누라한테 해줘야지, 늙은 우리한테 잘해서 뭐하냐", "지금 때 놓치면 희망이 없다" 등등 애정 어린 결혼 잔소리를 쏟아내기 시작했다고. 이모들의 돌직구와 그런 이모들이 너무나 익숙한 듯 웃어넘기는 김승수의 모습에 '스튜디오'에서는 큰 웃음이 터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김승수는 어머니, 이모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진솔한 대화도 나눴다. 김승수는 6살 때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홀로 김승수 남매를 키운 어머니의 이야기를 꺼내며 그 곁에서 늘 든든한 기둥이 되어준 이모들에 대한 애틋함과 고마움을 전했다.


이에 이모들 역시 조카 김승수에 대한 특별한 사랑을 전했다. 이어 큰 이모는 "우리 가족이 이렇게 사이가 좋은 이유가 있다"며 끈끈한 가족애의 비밀을 폭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1971년 7월 생으로 올해 나이 51세인 김승수는 아직 미혼인 것으로 알려졌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종합] "아빠" 드라마 '검은태양' 유제이(김지은), 남...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검은태양' 유제이(김지은)(사진=MBC 방송화면 캡처)드라마 '검은태양' 김지은...
18세 딸ㆍ48세 동안 엄마 틱톡커, ...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18세 딸, 48세 동안 엄마 틱톡커(사...
'강철부대' 최영재ㆍ이진봉ㆍ김현...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해방타운' 최영재(사진제공=JTBC)'...
이혜정 나이 66세에 요리 해방…임...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해방타운' 이혜정(사진제공=JTBC)나...
이민영, 나이 4살 동생 이유리와 ...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편스토랑’ 이민영, 이유리(사진제...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5일 [토]

[출석부]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뚜레쥬르 3천원권
[포인트 경품]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