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두 번째 남편 오승아, 증거 담긴 블랙박스 빼돌려 "실컷 찾아봐라"

국제뉴스 | 2021.09.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두 번째 남편'(사진-방송화면 캡처)'두 번째 남편'(사진-방송화면 캡처)

오승아가 엄현경이 찾던 블랙박스 영상을 빼돌렸다.


10일 방송된 MBC '두 번째 남편'에서는 오승아가 성병숙 사망 사건 증거를 없애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배서준(신우겸 분)이 봉선화(엄현경 분)에게 "목격자 답장 없냐"라고 묻자 봉선화는 "이 사람이 할머니가 사고로 돌아가셨다고 했다. 혈압으로 쓰러져서 머리 다쳐서 돌아가신 줄 알았는데 사고였다더라"라고 대답했다.


또 봉선화는 "할머니 어떻게 돌아가셨는지 꼭 알아야겠다. 그 차를 찾든 목격자 남자를 찾든 찾아야겠다"라고 말했다.


검은색 SUV 차주와 연락이 닿은봉선화는 블랙박스를 볼 수 있겠냐고 부탁했고차주는 출장 중이라 주말에 가능하다고 대답했다.


한편 윤재민(차서원 분)은 봉선화 데리고포장마차로 향해 떡볶이를 사줬다. 그러면서 윤재민은 블랙박스를 빨리 볼 수 있는 방법을 제시했다. 차주의 와이프와 연락하라는 것.


다음 날 봉선화는 차주에게 와이프 번호를 전해들었지만윤재경(오승아 분)은 이를 지켜보다 봉선화가 자리를 떠나자귀걸이로 자동차에 흠집을 내고 와이프에게 전화했다.


그러면서 윤재경은 "제가 아이를 유산하는 바람에 스트레스로 제정신이 아니었다. 혹시 제 모습이 찍혀 있으면 너무 부끄러워서 블랙박스 영상이 있으면 제가 가져가고 싶다"라며 거액의 돈을 제시했다.


윤재경은 증거가 담긴 메모리칩을 버리며 "비밀은 영원히 묻힐 거다. 실컷 찾아봐라 아무런 증거도 없을 것이다"라고 호언장담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최현미, 브라질 시모네다시우바 상대 타이틀 방어전 ...
WBA 슈퍼페더급 세계챔피언 타이틀 매치 최현미 (사진-최현미 인스타그램)WBA 슈퍼페더급 세계챔피언 최현...
[속보] 광주경찰청 "광산구서 배회...
속보 (사진-국제뉴스DB)광주경찰청이 실종자 찾기에 나섰다.18일...
'사랑의 가족' 천생연분 부부ㆍ프...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사랑의 가족'(사진제공=KBS 1TV)서...
'유스케' 문세윤, 아이유 '밤편지'...
라비가 신인 가수 '부끄뚱' 문세윤과 함께 '유희열의 스케치북'...
김범수 투구 결과 "초구 보면 알 ...
제구 잡힌 김범수? 아직 갈 길이 멀다.한화 불펜 투수 김범수(26...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18일 [토]

[출석부]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짜파게티 큰사발
[포인트 경품]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