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배우 조아영, 배민 웹드라마 ‘시배달2002’ 주인공 캐스팅

이슈와뉴스 | 2021.09.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에스더블유엠피
사진제공 : 에스더블유엠피

배우 조아영이 배달의 민족이 제작하는 웹드라마 ‘시간도 배달이 되나요 2002(이하 시배달 2002)’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었다.


오늘 10일 첫 업로드되는 ‘시배달 2002’는 온 거리에 붉은 물결이 넘치고 사람 사이 온정이 가득했던 2002년을 배경으로, 코로나 펜데믹 창궐 이후 힘든 시기를 견디고 있는 지금의 청춘들과 그 시절이 그리운 청춘들에게 보내는 따뜻한 위로의 이야기이다. 


조아영은 21학번 새내기 대학생 김우리 역을 맡는다. 평범한 스무 살을 꿈꾸지만 코로나 시국 탓에 답답한 현생을 살아가던 중, 엄마와 크게 싸우고 19년 전 과거에 떨어지는 인물이다. 조아영은 2002년과 2021년을 오가며 고군분투하는 김우리 역을 맡아,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조아영은 독립영화와 웹드라마, 광고 등 다양한 분야를 섭렵하며 꾸준히 연기력을 쌓아왔다. 러블리하고 청순한 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출연하는 작품마다 인상 깊은 활약을 펼쳐 온 조아영은 특히 웹드라마 ‘다중인격소녀’에서 사투리의 변화와 남자, 여자를 오가는 다중인격을 생생하게 연기하면서 10대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시배달 2002’에서 배달음식을 사랑하는 평범한 대학생 김우리 역을 통해 보는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웹드라마 ‘시배달 2002’는 오늘 10일을 시작으로 배달의민족 콘텐츠 유튜브 채널 '배티비' 채널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업로드 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EBS 세계의 명화] 조 블랙의 사랑 출연진·줄거리·...
'조 블랙의 사랑' (사진=유니버셜스튜디오 제공)EBS '세계의 명화'가 방송된 가운데 '조 블...
김옥빈X신하균 주연 영화 '악녀' ...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악녀'(사진제공=NEW)김옥빈, 신하균...
이종구 나이 72세에 아내와 주문진...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속풀이쇼 동치미'(사진제공=MBN)나...
[종합] '갯마을 차차차' 김선호, ...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갯마을 차차차'(사진제공=tvN)'갯마...
실화탐사대 영탁, 막걸리 상표권 ...
영탁(사진='실화탐사대' 방송화면 캡처)'실화탐사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6일 [일]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