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박유천 법적대응, 팬 성희롱? "NO"

국제뉴스 | 2021.08.2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박유천 법적대응, 팬 성희롱? 박유천 법적대응, 팬 성희롱? "NO"(사진=소속사 제공)

박유천 법적대응 입장이 전해졌다.


박유천은 지난 24일 공식 일본 팬클럽 홈페이지에 '안녕하세요, 유천입니다'라는 일본어로 된 장문의 입장문을 게재했다.


박유천은 "몇 달 전 저는 현 리씨엘로 대표와 관련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고, 이에 대해 해명이라도 들으려 했으나, 상대방과는 연락이 되지 않았다. 결국 대표에 대한 민형사상 법적 절차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라며 소속사 리씨엘로와의 이중계약 의혹을 언급했다.


이어 "상대방은 해명은 커녕 기자들을 동원해 오히려 저에 대해 사기 및 횡령 등 범죄 혐의를 제기했다. 온갖 비방 기사와 사실이 아닌 내용을 흘림으로써 대응하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상대방이 제기한 범죄 혐의 중 어느 것도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또박유천은 지난 22일 유튜버 김용호가 자신의 채널에서 '박유천이 여성 팬에게 2:1 성관계를 제안했다'고 주장한 것에 대해"특히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가 최근 팬들에게 개인적으로 연락해 성희롱을 했다고 주장하는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니며, 이 또한 상대방의 근거 없는 비방행위 중 하나이며, 다분히 고의적인 인신공격이기 때문에 이 또한 법적대응을 준비하고자 한다"고 주장했다.


아울러"현재 리씨엘로 대표에 대한 여러 건의 민형사상 부당한 사건을 입증하는 모든 근거 자료를 이미 법무법인에 제출했으며, 그 중에는 상대방이 나에게 제기한 거짓 의혹을 바로잡을 수 있는 근거 자료도 포함하고 있다"며 "다만 해당 사건에는 모두 중대한 범죄에 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수사기관의 적절한 수사 및 조치를 위해 공개하지 않고, 조만간 상대방에게 당한 부당한 일뿐만 아니라 나를 허위 비방하는 모든 것이 밝혀질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그는 "앞으로의 모든 과정은 다소 시간이 걸리겠지만 응원해주시는 팬여러분을 위해 투명하게 공유할 것"이라며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믿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글을 마무리했다.


앞서 지난 18일 리씨엘로 측은 "박유천이 약정을 위반하고 일본 기획사와 이중계약을 체결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법적 대응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박유천이 회사 법인카드로 개인적인 유흥비와 생활비로 사용했고, 20억원이 넘는 개인 채무와 유흥업소 무전취식 금액 약 1억원을 대신 지불해줬다고 주장했다.


한편 박유천은 지난 2019년 4월 필로폰 투약 혐의로 구속 기소 된 뒤, 그해 7월 1심에서 징역 10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고 석방됐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선화동 실비김치 칼국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선화동 실비김치 칼국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선화동 실비김치 칼국수' ...
신민아ㆍ이상이, '갯마을 차차차' ...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신민아(왼쪽부터), 김선호, 이상이(...
[특징주]스튜디오산타클로스 소폭 ...
스튜디오산타클로스스튜디오산타클로스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
성우SI건설그룹, 한국지체장애인협...
성우SI가 4500만원 상당을 기부하고 사랑의 재능기부 전달식을 ...
[속보]영주시 코로나 확진자 학교...
영주 코로나 확진자경북도 영주시가 19일 오전10시 기준 코로나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0월 19일 [화]

[출석부]
뚜레쥬르 3천원권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뚜레쥬르 3천원권 뚜레쥬르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