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도시어부3' 왕등도 돌돔 낚시…최후 승자는? [MK★TV컷]

MK스포츠 | 2021.08.2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도시어부들이 왕등도 돌돔을 향한 마지막 승부욕을 폭발시킨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 어부 시즌3’(이하 ‘도시 어부 3’) 17회에서는 왕등도 갯바위에서 돌돔 낚시가 펼쳐진다.

이번 돌돔 낚시에서는 박진철 프로와 황충원, 낚시 고수 KCM이 게스트로 출격한다. 최근 16회 ‘향어 잉어 청춘 낚시대회’에서 민물 마스터로 활약하며 도시어부들을 긴장하게 했던 KCM은 “(돌돔) 5짜 한 마리 하겠습니다!”라고 선전포고를 하며, 맹활약을 예고했다.

특히 트리플배지가 걸린 대결인 만큼, 황금배지 사수를 위한 치열한 돌돔 전쟁이 예고돼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돌돔을 잡지 못해 황금배지를 반납해야만 했던 이태곤은 돌돔과의 전쟁을 선포하며 사활을 걸고 돌돔사냥에 나섰다는데. 그는 “돌돔 잔치를 보여주겠어”라며 자신감을 보이면서도 입질이 없자 불안한 마음을 내비추며 “바늘 한 번만 물어주세요 제발”이라며 절규했다고 한다.

사전 답사까지 다녀왔지만 계속되는 노피쉬로 괴로워한 황충원에게 박진철 프로는 “너는 들어가서 잡는 게 빠르겠다”라고 얘기하며 웃음을 예고했고, 황충원은 “어떻게든 잡으면 장땡 아닙니까?”라며 이전과는 다른 의지를 불태웠다고 전해져 귀추가 주목된다.

여기저기 입질이 터지며 돌돔 축제를 예고하는 가운데 이덕화 홀로 분노를 폭발시켰다고 전해져 관심이 집중된다. 엎친 데 덮친 격, 큰형님 이덕화가 물보라까지 맞는 상황이 발생하며 분위기는 더 삭막해졌고 이경규는 “저녁 촬영에 참석하지 않겠습니다”고 전했다고. 과연 이덕화는 돌돔사냥에 성공하며 배지를 지켰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돌돔 낚시의 피날레를 장식할 주인공은 과연 누구일지 26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 어부 시즌3’에서 공개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오늘날씨의 키워드, 서울날씨 영하3도 주말동안 기온...
추위스케치 (국제뉴스DB)오늘날씨, 내일날씨, 주말날씨, 기상청은2021 21호 태풍 냐토 경로와 현재위치는 3...
파머시, 2021 파머시 베스트 어워...
뉴욕에서 온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는 연말을 ...
다나카 ML 재진출 포기, 라쿠텐서 ...
'일본의 에이스' 다나카 마사히로(33.라쿠텐)이 메이저리그 재진...
섹시 산타로 변신한 오또맘 [똑똑S...
99만 팔로워를 보유한 SNS 스타 오또맘(본명 오태화)이 산타로 ...
이병헌, 아버지 빚 10억 3년만에 ...
이병헌, 아버지 빚 10억 3년만에 청산 일주일만에 父 하늘로(사...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4일 [토]

[출석부]
몽쉘크림3000 허니버터칩
[포인트 경품]
몽쉘크림3000 몽쉘크림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