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유선, 나이 46세 남편ㆍ집 떠나 첫 해방…배우 최자혜 신지수와 편백찜 집들이

비즈엔터 | 2021.08.2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해방타운' 유선(사진제공=JTBC)
▲'해방타운' 유선(사진제공=JTBC)
나이 46세 배우 유선이 '해방타운' 촬영지에 입성해 배우 최자혜, 신지수와 편백찜을 나눠 먹는 등 집들이를 즐겼다.


24일 방송된 JTBC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해방타운' (이하' 해방타운')에서는 배우 유선이 역대급으로 바쁜 해방 데이를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유선은 “나만을 위한 외박은 처음이다”라며 결혼 10년 만에 첫 해방에 들뜬 모습을 보였다. 설레는 마음으로 새벽 1시까지 가방을 싸던 유선은 이사 수준의 짐을 차에 실어 놀라움을 안겼다.


스튜디오에서 이 모습을 지켜보던 붐은 “‘부부의 세계’에서 본 장면 같다”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짐을 다 싣고 해방타운으로 출발한 유선은 차 안에서 미니 콘서트를 열었고, 평소 좋아하는 힙합 노래를 따라 부르며 화려한 래핑을 선보여 반전 매력을 뽐냈다.


▲'해방타운' 유선(사진제공=JTBC)
▲'해방타운' 유선(사진제공=JTBC)
해방타운에 도착한 유선은 입주와 동시에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침실을 둘러보던 중 다시 눈물을 흘려 예측 불허한 감정선으로 모두를 웃게 했다. 하지만 눈물도 잠시, 집에서 챙겨온 식기류들을 정리하고 빠르게 메밀 요리에 돌입했다. 유선은 "평소 SNS에 올리는 상차림은 남편만을 위한 것이었다"라며 처음으로 자신을 위한 감성 플레이팅에 도전했다. 정갈한 한 상을 차린 유선은 자신만을 위한 상차림에 또 다시 울컥해 남다른 감수성을 폭발시켰다.


또한 유선은 그 어떤 입주자들보다 촘촘한 스케줄로 눈길을 끌었다. "무언가에 몰입해 집중하는 시간을 좋아한다"고 밝혔던 유선은 자신만의 공간을 꾸미기 위해 네온사인을 만들고, 마스크 스트랩을 만들며 바쁜 시간을 보냈다.


이어 유선은 낮잠을 자는가 싶다가도 벌떡 일어나 쉴 틈 없이 해방 파티 준비를 시작했다. 이어 음식점에서나 볼법한 편백 찜기를 꺼냈고, 붐은 “저걸 직접 챙겨왔냐”며 유선의 남다른 열정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곧 유선의 절친한 후배 최자혜와 드라마 ‘덕이’로 알려진 아역 배우 출신 신지수가 해방 파티에 찾아왔다. 각자의 육아에 집중하느라 오랜만에 만난 세 사람은 그간 못 나눈 이야기를 나누며 폭풍 눈물을 흘렸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엔터Biz] 성장주 꾀했던 엔터주, 올초 동반 역성장 ...
지난해 고점 찍고 나란히 부진…증권가 '상저하고' 전망국내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된 엔터사들이 올초 나란...
드라마 트레이서 최준영, 손현주x...
(사진 제공: MBC '트레이서'방송 캡처)배우최준영이거침없는연기...
가수 임영웅 식을 줄 모르는 인기,...
가수 임영웅 식을 줄 모르는 인기, 팬앤스타 49주 연속 1위 (사...
프레드릭 콘스탄트 클래식 문페이...
스위스 워치 브랜드 프레드릭 콘스탄트(Frederique Constant)에...
손흥민, 테드레쏘 배우들과 함께
손흥민 (출처=손흥민sns)토트넘 손흥민은 부상중이지만 팬들에게...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월 21일 [금]

[출석부]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	왕뚜껑
[포인트 경품]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