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프로 이직러' 진기주, 정의감 가득 순경 캐스팅 '상대역은?'

제주교통복지신문 | 2021.08.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배우 진기주가  지금부터 쇼타임에서 주인공역에 캐스팅됐다.

 

진기주는 2022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가제)에 주인공 고슬해 역을 맡는다.

 

고슬해는 신비로운 비밀을 간직한 정의감 넘치는 파출소 순경이다. 형사과를 목표로 매사에 열정적인 캐릭터로 안하무인에 막무가내인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을 길들이며 이야기를 흥미롭게 풀어갈 예정이다.

 

진기주는 차기작을 확정함과 동시에 배우 박해진과 첫 호흡을 맞추게 됐다. 두 사람의 조합은 싹싹하고 인정 넘치는 고슬해와 귀신들을 고용해 마음껏 부리는 세상 무서울 것 없는 마술사 차차웅이 사건들을 해결해 나가는 이야기를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서늘함을 주는 귀신들과 마술사, 그리고 평범한 파출소 열혈 순경이라는 독특한 캐릭터 설정과 두 사람의 만남부터 인연,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과정까지 스토리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귀신을 부리는 고용주이자 잘나가는 마술사인 차차웅과 인정 많고, 정의감 넘치는 열혈 여순경 고슬해의 '오리엔탈 판타지 로코'이자 '고스트판 나쁜 녀석들'을 표방한 귀신 공조 수사극이다. 오는 2022년 상반기, MBC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진기주는 지난 2015년 tvN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영화 '리틀 포레스트', '미드나이트' 뿐만 아니라 드라마 ‘수요일 오후 3시 30분’,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이리와 안아줘’, ‘초면에 사랑합니다’에 이어 ‘오! 삼광빌라!’까지 출연했다.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진기주는 스스로 ‘진기주 스타일’을 만들어 나가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연이어 작품 활동을 하던 진기주는 지난 3월 종영한 ‘오! 삼광빌라!’ 이후 지난 달 티빙과 극장에서 공개됐던 영화 ’미드나이트’ 홍보로 바쁜 나날을 보내면서 차기작에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특종세상' 현미, 나이 3세 차이 가수 한명숙 근황 공...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가수 현미(사진=MBN 방송화면 캡처)가수 현미가 나이 3세 차이 '노란 샤쓰의 사...
'스타게이트 프로젝트' 잉고 스완...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당신이 혹하는 사이 시즌2’(사진...
추신수 '멀티홈런 포함, 4안타 4타...
23일 오후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1 KBO 리그' 롯데 자...
박군ㆍ2PM 우영, 통영 선상 돌돔 ...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도시어부3'(사진제공=채널A)박진철 ...
김원형 감독 '이재원, 짜릿한 끝내...
23일 오후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1 KBO 리그' 롯데 자...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4일 [금]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