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미스터트롯' 장민호, 신곡 ‘사는 게 그런 거지’ 컴백 8일 발매 확정 (1)

비즈엔터 | 2021.08.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장민호 '사는 게 그런 거지'(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장민호 '사는 게 그런 거지'(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미스터트롯’ TOP6 맏형 장민호가 신곡 '사는 게 그런 거지'로 컴백한다.


뉴에라프로젝트는 2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장민호의 신곡 컴백을 알리는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신곡의 제목은 ‘사는 게 그런 거지’로, 음원은 오는 8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지난해 6월 발표한 ‘꼰대인턴’ OST '대박 날 테다' 이후 장민호가 약 1년 2개월 만에 공개하는 정식 신보라는 점에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전망이다.


커밍순 이미지에는 아무도 없이 텅 비어있는 듯한 지하철 내부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어딘가 허전하고 쓸쓸한 느낌이 보는 이들에게 전해지는 가운데, 장민호의 신곡 ‘사는 게 그런 거지’를 향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지난 2011년 트로트 싱글 '사랑해 누나'를 발매하며 트로트 가수로 정식 데뷔한 장민호는 이후 10년 동안 ‘남자는 말합니다’, ‘드라마’, ‘내 이름 아시죠’, ‘7번국도’ 등의 곡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지난해에는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최종 6위를 차지하며 대중에게도 자신의 이름을 확실하게 각인시켰다.


장민호는 뛰어난 노래 실력뿐만 아니라 ‘미스터트롯’ TOP6 동생들을 살뜰히 챙기는 든든한 맏형의 모습, 건실한 이미지 등을 통해 ‘트롯신사’라는 별명을 얻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각종 예능프로그램 및 광고까지 섭렵하며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다.


장민호의 신곡 ‘사는 게 그런 거지’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특종세상' 현미, 나이 3세 차이 가수 한명숙 근황 공...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가수 현미(사진=MBN 방송화면 캡처)가수 현미가 나이 3세 차이 '노란 샤쓰의 사...
'스타게이트 프로젝트' 잉고 스완...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당신이 혹하는 사이 시즌2’(사진...
추신수 '멀티홈런 포함, 4안타 4타...
23일 오후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1 KBO 리그' 롯데 자...
'끝내기' 이재원 '이렇게 기쁠수가...
23일 오후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1 KBO 리그' 롯데 자...
이재원 '끝내기 안타 치고 두 주먹...
23일 오후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1 KBO 리그' 롯데 자...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4일 [금]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