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엑소 전 멤버 크리스 강간죄 체포

국제뉴스 | 2021.08.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엑소 전 멤버 크리스 강간죄 체포(사진=sns)

아이돌 그룹 '엑소'의 전 멤버 크리스(30·중국명 우이판·吳亦凡)가 강간죄로 중국 공안에 체포됐다.


베이징시 공안국 차오양 분국은 7월 31일(현지시간) 늦은 밤 웨이보(중국판 트위터)를 통해 "우○판(우이판)이 여러 차례 나이 어린 여성을 유인해 성관계를 했다는 인터넷에서 제기된 의혹과 관련해 조사를 진행했다"며 "현재 캐나다 국적인 우○판을 강간죄로 형사구류하고 사건 수사 업무를 전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중국의 형사구류는 우리나라의 체포에 해당하는 인신 구속 조치다.


공안 측은 크리스가 받는 자세한 혐의를 공개하지는 않았다.


크리스의 성폭력 의혹은 크리스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한 두메이주(18)의 폭로를 계기로 불거졌다.


두메이주는 지난 18일 온라인 매체 왕이연예 인터뷰에서 크리스가 성관계를 위해 많은 여성을 유혹했다고 폭로했다.


특히 자신을 포함해 피해자가 8명이 넘고 이 중 미성년자도 2명 포함돼 있다고 주장해 중국에서 큰 파문을 일으켰다.


이후 크리스 측은 두메이주가 치부 폭로 협박을 하며 거액을 요구했다고 공갈 혐의로 고소했다.


이후 공안은 크리스의 성폭력 의혹과, 크리스가 두메이주를 공갈 혐의로 고소한 사건 두 갈래로 수사를 동시에 진행했다.


공안은 지난달 22일 발표한 중간 수사 결과 발표를 통해 공갈범이 있었지만, 이는 두메이주가 아니라 두메이주를 사칭한 남성이었다고 결론내렸다.


당시 공안은 크리스가 작년 12월 뮤직비디오 여주인공 면접을 한다면서 두메이주를 불러내 자기 집에서 두메이주와 성관계를 맺고 이후 연락을 주고받은 것이 확인됐다고 밝힌 바 있다.


그러면서 두메이주를 포함한 다른 여성들을 상대로 한 성범죄가 있었는지는 계속 수사하겠다고 덧붙였다.


중국에서 공안이 형사구류를 한 피의자가 이후 혐의를 벗는 일은 극도로 드물다.


따라서 향후 크리스가 강간죄로 기소될 가능성이 크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양방언 밴드ㆍ박기영ㆍ정필립ㆍ손지수ㆍ정엽ㆍ박주원 ...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열린음악회' MC 이현주 아나운서(사진=KBS 방송화면 캡처)양방언밴드, 박기영,...
치어리더 'S라인 과시' [MK포토]
26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2021 프로야구 KBO 리그' 한화 ...
치어리더 '완벽 복근을 뽐내고' [M...
26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2021 프로야구 KBO 리그' 한화 ...
치어리더 허은미 '완벽한 몸매' [M...
26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2021 프로야구 KBO 리그' 한화 ...
치어리더 허은미 '각선미를 뽐내' ...
26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2021 프로야구 KBO 리그' 한화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6일 [일]

[출석부]
죠스떡볶이 1인세트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죠스떡볶이 1인세트 죠스떡볶이 1인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