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임영웅·영탁 예천양조 상표권 출원 논란[종합]

국제뉴스 | 2021.07.2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임영웅(출처=임영웅 인스타그램)임영웅·영탁 예천양조 상표권 출원 논란[종합](출처=임영웅 인스타그램)

임영웅·영탁 예천양조 상표권 출원 논란이 불거졌다.


'미스터트롯' 가수들의 이름 뿐만 아니라생일로도 상표권 출원이 이뤄진 사실이 알려지며 뉴에라프로젝트 측은 (주)예천양조에 강력한 대응을 예고했다.


28일 뉴에라프로젝트는 "예천양조 측의 상표권 관련 행위들로 인하여 미스터트롯 TOP6 팬들의 염려와 불편이 계속해서 확산되고 있다"고 운을뗐다.


이어"이에 뉴에라프로젝트는 아티스트의 원 소속사와 적극 협력하여 (주)예천양조 측의 상표권 관련 행위들이 TOP6의 퍼블리시티권을 침해하고 있는지에 대해 면밀히 살피고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또한 합법적인 협력 관계를 맺고 있는 광고 기업들의 불편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이와 관련하여 법무법인 '세종'의 상표권 및 저작권 전문 변호인단과 함께 강력한 대응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아울러"아티스트의 권리 침해 방지를 위해 힘쓰고, 권리 침해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현재 (주)예천양조 측은 가수 영탁과 '영탁' 상표권을 두고 치열하게 대립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최근 임영웅 생일인 6월 16일을 연상케 하는 '0616우리곁애'와 영탁 생일인 5월 13일을 연상케 하는 '0513′ 등 관련 상표권을 예천양조 관계자가 출원한 사실이 알려지며 논란을 야기했다.


이하뉴에라프로젝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뉴에라프로젝트입니다.


(주)예천양조 측의 상표권 관련 행위들로 인하여 미스터트롯 TOP6 팬들의 염려와 불편이 계속해서 확산되고 있습니다.


이에, 뉴에라프로젝트는 아티스트의 원 소속사와 적극 협력하여 (주)예천양조 측의 상표권 관련 행위들이 TOP6의 퍼블리시티권을 침해하고 있는지에 대해 면밀히 살피고 대응하겠습니다.


또한 합법적인 협력 관계를 맺고 있는 광고 기업들의 불편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법무법인 <세종>의 상표권 및 저작권 전문 변호인단과 함께 강력한 대응을 할 것입니다.


뉴에라프로젝트는 아티스트의 권리 침해 방지를 위해 힘쓰고, 권리 침해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특종세상' 현미, 나이 3세 차이 가수 한명숙 근황 공...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가수 현미(사진=MBN 방송화면 캡처)가수 현미가 나이 3세 차이 '노란 샤쓰의 사...
'스타게이트 프로젝트' 잉고 스완...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당신이 혹하는 사이 시즌2’(사진...
추신수 '멀티홈런 포함, 4안타 4타...
23일 오후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1 KBO 리그' 롯데 자...
슬의생2 스페셜 김대명·안민하, ...
김대명·안민하 (사진-슬의생2 스페셜 캡쳐)'슬의생2' 배...
'끝내기' 이재원 '이렇게 기쁠수가...
23일 오후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1 KBO 리그' 롯데 자...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4일 [금]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