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백반기행' 고두심, 극찬한 제주도 서귀포 밥상은?

MK스포츠 | 2021.07.2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배우 고두심이 서귀포 밥상을 접수한다.

23일 방송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는 '제주도 대표 미녀' 배우 고두심과 함께 제주다움을 간직한 서귀포 밥상을 만나본다.

이번 주 '백반기행'은 세계 7대 자연경관에 꼽히는 눈부신 섬, 제주도로 떠난다.

이날 일일 식객으로 지난해 강원도 속초 백반기행에 동행한 고두심이 등장, 제주도 방언을 대방출하며 현지인 포스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배우 고두심의 '백반기행' 나들이, 그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식객 허영만과 고두심은 해발 500m, 제주도에서 가장 높은 마을에 위치한 한 식당으로 향한다. 이 집은 인근에서 정성스레 키운 농산물로 음식을 마련한다. 직접 제분하여 반죽한 '메밀면'이 들어가는 물냉면과, 이름도 생소한 '비비작작면'이 이 집의 인기 메뉴다. 고두심은 맑은 육수와 쫄깃한 메밀면의 조화가 일품인 물냉면을 맛보고, "한 번 맛본 사람은 계속 생각날 맛!"이라며 극찬했다. 믿기지 않을 정도로 쫄깃쫄깃한 메밀면발의 비법이 공개된다. 한편, 정갈한 생김새부터 눈길을 끄는 '비비작작면'은 제주도 '이것'의 모양을 본 따 만든 음식이라고 하는데, '이것'의 정체는 무엇인지도 확인할 수 있다.

두 식객은 제철 맞은 '자리돔'을 맛보기 위해 모슬포항으로 향한다. 매일 아침 들여오는 싱싱한 자리돔으로 코스를 내어주는 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간다. 회를 시작으로 회무침, 물회, 구이까지 푸짐 그 자체다. 특히 제주도에서는 물회에 특별한 것을 넣어서 먹는다는데, 고두심은 '이것'이 들어간 물회를 맛보고 너무 맛있어서 짜증(?)을 낼 정도였다고. 딱 지금 한 철만 맛볼 수 있는 환상적인 맛의 자리돔 코스가 공개된다.

한편, 지난 속초 백반기행에서 멜로물을 한 번도 찍지 못한 웃픈 사연을 말한 뒤 '멜로물을 찍지 못한 여배우'가 됐다는 고두심이 드디어 소원 성취(?)한 에피소드를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바로 최근 촬영한 영화에서 무려 '33살 연하'와 사랑을 이뤘다는 것이다. 하지만 "성에 안 찬다"며 아직 멜로의 갈증(?)을 해소하지 못한 고두심의 솔직한 심경도 공개될 예정이다.

배우 고두심의 '백반기행' 두 번째 나들이, '제주 서귀포' 편은 23일 오후 8시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특종세상' 현미, 나이 3세 차이 가수 한명숙 근황 공...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가수 현미(사진=MBN 방송화면 캡처)가수 현미가 나이 3세 차이 '노란 샤쓰의 사...
'스타게이트 프로젝트' 잉고 스완...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당신이 혹하는 사이 시즌2’(사진...
추신수 '멀티홈런 포함, 4안타 4타...
23일 오후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1 KBO 리그' 롯데 자...
박군ㆍ2PM 우영, 통영 선상 돌돔 ...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도시어부3'(사진제공=채널A)박진철 ...
이재원 '끝내기 안타 치고 두 주먹...
23일 오후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1 KBO 리그' 롯데 자...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4일 [금]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