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도시어부3 태안 안면도 낚시 현장에 등장한 깜짝 손님

국제뉴스 | 2021.07.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도시어부3' 태안 안면도 낚시 현장에 등장한 '깜짝 손님'(사진=채널A)'도시어부3' 태안 안면도 낚시 현장에 등장한 '깜짝 손님'(사진=채널A)

태안 안면도 낚시에 깜짝 손님이 등장한다.

22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3'(이하 '도시어부3') 12회에서는 도시어부들이 충남 태안의 안면도에서 참돔 낚시 대결에 나서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F4를 결성하며 이태곤의 참돔 신기록에 도전장을 낸 이덕화와 이경규, 이수근, 김준현은 이날 최대어부터 총무게까지, 양보할 수 없는 접전을 벌인다.


긴급 출조인 만큼 이날 도시어부들의 열정은 더 불타올랐고, 경쟁자가 적은 만큼 더 뜨거운 견제가 펼쳐졌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생애 첫 슈퍼배지를 획득했던 이수근은 어렵게 이룬 슈퍼배지를 깨트리지 않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초집중하는 모습으로 보였고, 하나의 황금배지를 보유한 김준현은 '배지 거지'를 벗어나기 위해 진땀을 흘렸다고.

이수근은 이날 "왔다! 대물이다!"를 외치며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수근이 "소름 돋았다. 살면서 처음이다"라며 놀란 모습을 보이자, 이경규는 "불치병이다. 영원히 같이 살아가야 된다"라며 의미심장한 조언을 건넸다고 해 무슨 일이 일어났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도시어부들을 깜짝 놀라게 할 불청객이 등장한다. 안면도에 나타난 깜짝 손님의 모습에 김준현은 못 볼 것을 본 듯 넋이 나가고 이수근은 "대박이다"를 외치며 '말잇못' 했다고.

또한 역대급 몰래카메라의 성공을 위해 고군분투해야 했던 뒷 이야기가 공개되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과연 출항 전부터 치밀하게 계획됐던 일들과 안면도에서 펼쳐진 몰래카메라의 전말은 무엇일지 기대를 모은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특징주] 삼성 레버리지 항셍테크 ETN(H) 주가 상승세...
[특징주] 삼성 레버리지 항셍테크 ETN(H) 주가 상승세(사진=삼성증권)삼성 레버리지 항셍테크 ETN(H) 주가...
야놀자 오후 12시·1시 오퀴즈 정...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야놀자 오퀴즈가 출제됐다. 29...
[종합]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3단...
[종합]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3단계 집에서 모임 괜찮을까? (국...
임수정 내레이션, 전형필 삶 다룬...
임수정(출처=임수정 인스타그램)배우 임수정이 문화독립운동가 ...
괴산증평교육청, 학원자율지도위원...
위촉식 모습.(제공=괴산증평교육지원청)(괴산=국제뉴스) 이재기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7월 29일 [목]

[출석부]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월드콘
[포인트 경품]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