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유인수 종영소감 "생생 빌런"

국제뉴스 | 2021.07.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유인수 종영소감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유인수 종영소감 "생생 빌런"(사진=매니지먼트 구)

배우 유인수가'멀리서 보면 푸른 봄'종영 소감을 전했다.


지난20일 종영한KBS 2TV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은 인생의 푸른 봄을 살아가야 할20대들의 현실을 담은 이야기다.


가슴 설레는 풋풋한 로맨스와 현실적이면서도 통통 튀는 캠퍼스 스토리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따스한 공감을 선사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유인수는 극 중 인터넷 개인 방송BJ로 활동 중인 명일대 경영학과3학년 오천국 역을 맡아 활약을 펼쳤다.여준(박지훈 분)과 날 선 대립각을 통해 팽팽한 긴장감을 유발하는가 하면 소빈(강민아 분)을 대상으로 몰카 라이브 방송을 강행해 위험에 빠뜨리는 등 평온한 캠퍼스를 뒤흔드는 빌런 역할을 생생히 소화했다.이에 방송 직후만 되면'쟤 왜저래', '오천국 연기 너무 얄밉게 잘한다', '천국이 연기 무엇'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며 시청자들의 분노 지수를 절로 상승시키기도.

(사진=KBS2)(사진=KBS2)

유인수는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를 통해"'청춘'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꾸리면서,청춘 배우들과 함께 풋풋하고 즐거운 에너지를 드리기 위해 노력했다.부디 잘 전달 됐기를 바란다"며 따뜻한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새로운 작품에서 새로운 인물을 만난다는 게 그저 즐겁다.앞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힘찬 포부 또한 덧붙였다.


JTBC '힘쎈여자 도봉순'으로 데뷔한 유인수는'학교2017', '부암동 복수자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열여덟의 순간', '초콜릿', '비밀의 숲2'등 차근히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안정적인 연기력과 다채로운 캐릭터 소화력은 물론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극에 생동감을 불어넣고 있다.


현재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지금 우리 학교는', JTBC '날아올라라 나비'등 여러 작품의 공개를 앞두고 있는 유인수.매 순간 최선을 다하며 진심을 담아 연기하는 그가 과연 어떤 모습으로 놀라움을 안길지 기대가 모아진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연애의 참견3 재연배우 금채은 나이, 인스타 상황은?
연애의 참견3 재연배우 금채은 나이, 인스타 상황은?(사진=KBS Joy)연애의 참견3 재연배우 금채은을 향한 ...
'엄지의 제왕' 참외 팩ㆍ수박 마리...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엄지의 제왕'(사진제공=MBN)'엄지의...
인천 신기시장 천원 전집으로 건물...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서민갑부'(사진제공=채널A)인천 신...
최다빈ㆍ박소연ㆍ서효원ㆍ서지연ㆍ...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노는 언니'(사진제공=티캐스트 E채...
연애도사 엔조이 커플 "돈으로 묶...
'연애도사' 엔조이 커플 (사진-SBS플러스,채널S 제공)연애...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3일 [화]

[출석부]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 Tall 뚜레쥬르 3천원권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 Tall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 T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