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결혼작사 이혼작곡2’ 성훈ㆍ이민영ㆍ김응수ㆍ이종남, 웃음 만발 쇼핑 타임

비즈엔터 | 2021.07.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결혼작사 이혼작곡2’(사진제공=㈜지담 미디어)
▲‘결혼작사 이혼작곡2’(사진제공=㈜지담 미디어)
‘결혼작사 이혼작곡2’ 성훈과 이민영, 김응수와 이종남이 ‘통근 손주 플렉스’로 모순된 기쁨을 만끽한다.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2’(이하 ‘결사곡2’)는 시즌1부터 뚝심 있게 밀고 온 스토리 빌드업으로 갈등에 화력을 높이며 9회부터 시청률 두 자릿수를 돌파, 현재 TV CHOSUN 드라마 최고 히트작으로 시청률과 화제성의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쾌거를 이루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 판사현(성훈)은 부부동반 모임 뒤 술 취한 부혜령(이가령)이 다시 잘해보자는 말에 반박하지 않았고, 송원(이민영)은 출산 후 중국어 과외를 해달라는 서반(문성호)의 제안에 긍정적으로 생각해보겠다고 답해 의문을 안겼다.


이와 관련 성훈, 이민영, 김응수, 이민영의 ‘순산 기원 통 큰 쇼핑’ 현장이 눈길을 끌고 있다. 극 중 예정일이 다가오는 송원의 순산을 기원하며 다 같이 쇼핑에 나선 장면. 판가네 부자 판사현과 판문호(김응수)는 몸이 무거운 송원을 양쪽에서 거들어주며 지극정성으로 가구 매장에 들어가고, 소예정(이종남)은 흐뭇한 얼굴로 이리저리 꼼꼼하게 살펴본다.


▲‘결혼작사 이혼작곡2’(사진제공=㈜지담 미디어)
▲‘결혼작사 이혼작곡2’(사진제공=㈜지담 미디어)
특히 어두웠던 판사현의 함박웃음과 아련했던 송원의 밝은 미소, 태어날 손주를 생각하며 들뜬 판문호와 소예정이 벌써부터 손주 바보의 면모를 드러내는 것. 과연 불륜으로 시작한 판송 커플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마치 한 가족 같은 네 사람의 화목함은 지속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제작진 측은 “‘결사곡2’는 세상 아래 같은 사랑도 없듯이 불륜에도 각양각색이 있음을 드러내며 끊임없는 이야깃거리를 만들어내고 있다”며 “마음껏 예측하고, 정신없이 뒤통수 맞을 전개가 펼쳐지는 13회를 꼭 본방사수 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2’ 13회는 오는 24일 밤 9시에 방송된다. 그런가 하면 오는 25일은 방송될 예정이던 ‘결사곡2’ 14회 분은 올림픽 중계 관심 고취 및 드라마 완성도 제고를 위해 결방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류현진, IL 등재 이후 첫 투구 훈련 소화 [현장스케치...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류현진이 다시 공을 잡았다.류현진은 22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 피...
韓타점왕, 1루 땅볼 치고 감독 극...
KBO리그 타점왕 출신 제리 샌즈(33.한신)가 1루 땅볼을 치고도 ...
4년전으로 돌아간 류현진, 어떻게 ...
본격적으로 글을 시작하기에 앞서, 이 글은 현재 극심한 부진을 ...
'한국기행' 정선 덕우리 마을 흙집...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한국기행'(사진제공=EBS1)'한국기행...
‘장영란♥’ 한창 “근황? 퇴사 ...
방송인 장영란 남편이자 한의사 한창이 퇴사 후 근황을 전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2일 [수]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