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정유지, ‘간 떨어지는 동거’ OST ‘Big Change’ 발매

비즈엔터 | 2021.07.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간 떨어지는 동거’ OST(사진 = JTBC스튜디오 제공)
▲‘간 떨어지는 동거’ OST(사진 = JTBC스튜디오 제공)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 정유지가 ‘간 떨어지는 동거’의 아홉 번째 주자로 나선다.


정유지가 참여한 tvN 수목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의 일곱 번째 OST ‘Big Change (빅 체인지)’가 2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Big Change’는 구미호에서 인간으로 새롭게 태어나는 남자 주인공의 인간화 과정을 섬세하게 풀어내며 시청자들을 극의 새로운 전개로 이끈다.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과 소소한 행복을 놓치고 살아가는 현대인의 삶을 되짚는 동시에 점차 인간미를 드러내며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는 주인공과 그 주변인들의 모습을 정유지 특유의 풍부한 감정선으로 담아낸다.


‘간 떨어지는 동거’의 아홉 번째 주자로 참여한 정유지는 남다른 표현력과 짙은 감성으로 무장한 음색을 통해 주인공의 새로운 변화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간 떨어지는 동거’의 새로운 관전 포인트를 제공한다.


2013년 그룹 베스티로 데뷔한 정유지는 그룹 내 메인 보컬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탄탄한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이후 ‘드림걸즈’ ‘노트르담 드 파리’ 등 굵직한 뮤지컬을 통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해왔다. 뿐만 아니라 ‘결혼작사 이혼작곡’ ‘포레스트’ ‘이번 생은 처음이라’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에 활발하게 참여하며 솔로 보컬리스트로 다채로운 역량을 인정받았다. 현재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에서 마그리드 아르노 역할을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열연을 펼치며 호평을 얻고 있다.


정유지가 가창한 ‘Big Change’는 차가운 비주얼과는 반전되는 인간미를 갖춰가는 남자 주인공의 변화를 고스란히 그려내며 급이 다른 로맨스 판타지를 선사한다.


한편,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tvN ‘간 떨어지는 동거’는 999살 구미호 어르신과 99년생 요즘 인간이 얼떨결에 한집살이를 하며 펼쳐지는 비인간적 로맨틱 코미디로 장기용, 이혜리, 강한나, 김도완, 배인혁 등 청춘 스타들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포항 코로나 확진자 목욕탕 확산 심상치 않다
포항 코로나 확진자 목욕탕 확산 심상치 않다(사진=국제뉴스DB)포항 코로나 확진자 발생 현황을 향한 관심...
조선팝 드랍더비트에 송소희 합류...
송소희(사진-송소희 인스타그램)'조선팝 드랍더비트'의국악인 송...
빅마마 이영현, 나이 1세 연하 남...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이영현 남편과 러브스토리 (사진=SBS...
안싸우면 다행이야 안정환 황도섬 ...
'안싸우면 다행이야' 안정환 황도섬 집들이 '몰아보기'(사...
‘결사곡’ 김응수ㆍ전노민ㆍ이종...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골프왕'(사진제공=TV조선)‘결혼작...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3일 [화]

[출석부]
이마트24 5천원권 뚜레쥬르 3천원권
[포인트 경품]
이마트24 5천원권 이마트24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