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 “혼술남녀 의리” 오늘(21일) 밤, 하석진x박하선 특별출연!

이슈와뉴스 | 2021.07.2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JTBC스튜디오
사진제공 :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JTBC스튜디오

특별 출연의 좋은 예를 선보이고 있는 JTBC ‘월간 집’에 배우 하석진과 박하선이 출격한다.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극본 명수현 연출 이창민 제작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JTBC스튜디오)을 위해 하석진과 박하선이 든든한 지원사격에 나선다. 제작진은 두 배우가 ‘스타 부부’ 역으로 특별 출연한다는 깜작 소식을 전하며, 현장 스틸컷을 전격 공개했다. 나영원(정소민)과 신겸(정건주)이 함께 취재를 나간 집에서 만난 이들은 커플 맨투맨을 입고 사진 촬영에 한창이다. 꿀 떨어지는 눈빛과 미소는 영락없이 행복한 부부의 모습이다.


그러나 방심은 금물이다. 그간 ‘월간 집’은 특별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유명 건축가와 그녀의 남편이자 영원의 구남친으로 출연한 김이영과 김동영은 드라마 ‘부부의 세계’와 영화 ‘기생충’ 패러디한 에피소드로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월간 집' 교열 담당 수정으로 출연했던 이정은은 ‘이효리처럼 살고 싶어’ 제주도로 이주한지 2개월만에 외로움을 호소하며 서울 컴백을 꿈꾸는 웃픈 에피소드를 그렸다. 오늘(21일) 밤 특별 출연 에피소드의 주인공 하석진과 박하선 부부가 비밀을 숨기고 있다는 제작진의 전언은 ‘이심전심’ 커플 맨투맨부터 닭살 돋는 애정행각도 어딘가 평범하지만은 않아 보여 궁금증과 기대를 동시에 불러일으킨다. 


제작진은 “하석진, 박하선의 특별출연은 드라마 ‘혼술남녀’ 명수현 작가와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짧은 출연에도 흔쾌히 응해주고,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해준 두 분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다. 실제로도 두 배우가 이심전심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어 “잠깐의 등장에도 강렬한 웃음 폭탄을 장전하고 있다. 예상치 못한 반전도 있으니 기대해달라”는 당부를 덧붙였다. 


‘월간 집’ 11회는 오늘(21일) 수요일 밤 9시 JTBC에서 방송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황선우, 메달 획득 실패…자유형 100미터 결승 5위
황선우가 2020 도쿄올림픽 남자 자유형 100미터 결승에서 5위를 기록했다. 사진은 결승을 앞두고 몸을 풀고...
[속보] 배드민턴 안세영 태국 꺾고...
안세영 선수와 웅판룽판의 경기 장면(사진-MBC 중계화면 캡처)배...
야놀자 오후 12시·1시 오퀴즈 정...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야놀자 오퀴즈가 출제됐다. 29...
탬파베이, 연장 끝에 양키스에 패....
탬파베이 레이스가 연장 끝에 뉴욕 양키스에 졌다.탬파베이는 29...
아이즈원 펀딩종료, 향후 행보는?
아이즈원(출처=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아이즈원 재결합 펀딩...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7월 29일 [목]

[출석부]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 월드콘
[포인트 경품]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