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청하 소속사 1호 발라더 임상현, 신보 리릭 포스터 공개?

더팩트 | 2021.07.2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청하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의 첫 발라드 가수 임상현이 25일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 '비가 오던 밤'의 리릭 포스터를 공개했다.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청하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의 첫 발라드 가수 임상현이 25일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 '비가 오던 밤'의 리릭 포스터를 공개했다.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25일 낮 12시 싱글 '비가 오던 밤' 발매?

[더팩트|원세나 기자] 가수 임상현이 촉촉한 감성의 신곡 노랫말 일부를 공개했다. 임상현은 청하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의 첫 발라드 가수다.


MNH엔터테인먼트는 2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5일 발매되는 임상현의 디지털 싱글 '비가 오던 밤'의 리릭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따뜻한 감성이 묻어나는 폴라로이드 사진들이 책 위로 가득 놓여있다. 사진 속 여성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비가 오던 밤 네게 가던 날 빗소리마저 달콤했던 그 밤의 기억들에 아직 마음이 떨려와'란 가사가 짙은 감성을 더하며 서정적인 무드를 연출한다. 이를 통해 25일 발매되는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높였다.


앞서 임상현은 신보 발매 소식을 알리며 '비가 오던 밤'의 커밍순 포스터를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어 리릭 포스터를 통해 신보의 일부를 스포하며 리스너들의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임상현은 유재하 음악 경연대회의 동상 수상 이력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다양한 커버 영상을 통해 내면을 짙게 물들이는 풍부한 감성과 탄탄한 가창 실력을 인정받았다.


실력파 보컬의 존재감을 차례차례 입증한 만큼 임상현이 MNH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디지털 싱글 '비가 오던 밤'에 대한 음악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임상현의 디지털 싱글 '비가 오던 밤'은 오는 25일 낮 12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다큐 인사이트 백종원, 무더위 날리는 냉면 랩소디
'다큐 인사이트' (사진-KBS1 예고화면 캡처)5일 KBS'다큐 인사이트'의여름 특집 '냉면 랩소...
'더로드' 인물관계도·몇부작·원...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지난 4일 첫방송된 tvN '‘더...
[속보]창원시 남창원농협유통센터 ...
코로나 확진자, 코로나19 (국제뉴스DB)경남도 창원시는 5일 코로...
[속보] 서울경찰청 "양천구서 실종...
속보 (사진-국제뉴스DB)서울경찰청이 실종자 찾기에 나섰다.5일 ...
김형렬 교수가 전하는 폐암의 모든...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나는 몸신이다’ 김형렬 교수(사진...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5일 [목]

[출석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매운새우깡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