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너는 나의 봄 김동욱, 진지코믹 넘나드는 설렘 유발자

국제뉴스 | 2021.07.2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출처=tvN사진출처=tvN

'너는 나의 봄' 김동욱이 서현진과의 로맨스를 꽃피우며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물들였다.


지난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5, 6회에서는 주영도(김동욱 분)가 강다정(서현진 분)을 향해 마음속 두려움을 걷어내고 전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귈 듯 말듯 '삼귀는'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김동욱의 따뜻하고 달달한 매력이 로맨스의 감성을 증폭시키며 심장이 터질듯한 설렘을 선사했다.


눈 오는 겨울에도 만개하는 미친 목련 이야기, 4월에도 내리는 미친 눈 등 날씨를 핑계 삼아 다정을 향한 속마음을 은근히 드러내던 영도가 갑자기 내린 봄눈에 용기를 얻었다. 눈을 보며 미소 짓다가 차에서 내려 온 힘을 다해 다정에게 달려가는 영도의 모습과 함께 본격적인 로맨스가 시작된 것.


이후 웃음 만발한 두 사람의 '미친' 데이트가 이어졌다. 캠퍼스 데이트부터 처녀 귀신 분장까지 진지하던 모습은 온데간데없는 김동욱의 반전 매력이 연신 미소 짓게 했다. 특히 망가짐도 불사하고 처녀 귀신 분장을 완벽하게 소화한 '믿보배' 김동욱의 로코 열연이 한껏 폭발해 보는 즐거움을 배가했다.


이 과정에서 때로는 강단 있으면서도 때로는 어설픈, 마치 짝사랑하듯 홀로 애간장을 태우는 김동욱의 무공해 매력이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깨우는 풋풋한 설렘을 자아냈다. 내기에 진 다정에게 "강다정 씨 오른쪽 손목도 내 거니까"라며 손목을 덥석 잡았다가 쑥스러워하며 말을 더듬는가 하면, 오직 다정 앞에서만 나오는 다정다감한 눈빛과 미소, 목소리가 시청자들의 심장을 간지럽혔다.


한편, 김동욱의 직진 로맨스 활약에 응원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김연경' 여자배구 올림픽 대표팀 한국vs도미니카공화...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김연경(사진제공=FIVB)김연경을 앞세운 한국 여자배구 대표팀이 도미니카공화국...
[도쿄올림픽 축구 일정] 대한민국 ...
[도쿄올림픽 축구 일정] 대한민국 8강 대진표 '한 눈에'(...
황선우, 메달 획득 실패…자유형 1...
황선우가 2020 도쿄올림픽 남자 자유형 100미터 결승에서 5위를 ...
[속보] 배드민턴 안세영 태국 꺾고...
안세영 선수와 웅판룽판의 경기 장면(사진-MBC 중계화면 캡처)배...
[속보]창원 코로나 확진자 44명 추...
[속보]창원 코로나 확진자 44명 추가...거주지·감염경로 공개(...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7월 29일 [목]

[출석부]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월드콘
[포인트 경품]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