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허재 나이, 번지 피지오 도전 윤혜진 따라잡기

국제뉴스 | 2021.07.2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허재 나이, 번지 피지오 도전 '윤혜진 따라잡기'(사진=JTBC)허재 나이, 번지 피지오 도전 '윤혜진 따라잡기'(사진=JTBC)

허재가 번지 피지오를 시도,'윤혜진 따라잡기'에 도전했다.


20일 방송되는 JTBC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해방타운'(이하 '해방타운')에서는 40년 넘는 세월 동안 농구밖에 몰랐던 '농구 바보' 허재가 새로운 취미를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진다.

'해방타운' 촬영날, 허재는 꼭두새벽부터 분주하게 준비를 마치고 번지 피지오 학원으로 향했다. 앞서 해방타운 이웃인 윤혜진이 번지 피지오 하는 모습을 보고 이른바 '윤혜진 따라잡기'에 나섰다.

고강도 운동인 번지 피지오를 하면서도 우아한 모습을 보였던 윤혜진과 달리, 허재는 스트레칭부터 난관에 봉착하며 뜻밖의 저질 체력을 인증했다. 허재는 연신 곡소리를 내고 온 몸을 땀으로 적시며 짠내나는 모습을 보였다.

허재는 두 번째 취미를 위해 피아노 학원을 찾았다. 허재는 "초등학생 때 피아노를 배웠다"라며 반전 어린 시절을 고백했다.

스튜디오에서 이 모습을 지켜보던 장윤정은 "배우려는 열정이 대단하다"며 특급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허재는 이론 수업을 마친 후 건반만큼 두꺼운 손가락으로 섬세하게 피아노 건반을 두드리기 시작했다.

해방타운으로 돌아온 허재는 연이은 취미 생활로 녹초가 됐다. 하지만 휴식도 잠시, 이내 근처 화방에서 구입한 서예 용품들을 꺼내 붓글씨를 쓰기 시작했다.

평소와 다르게 차분한 태도로 먹을 갈는 허재의 모습에 모두의 이목이 쏠렸다. '허석봉'으로 변신한 허재는 무릎까지 꿇으며 열정을 뽐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못 해 먹겠다"라며 '욱 허재'로 돌아와 웃음을 안겼다.


한편, 허재 나이는 올해 57세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속보]역도 진윤성 기록 넘어설까...남자 역도 세계신...
[속보]역도 진윤성 기록 넘어설까...남자 역도 세계신기록·사재혁 금메달 기록 '눈길'(사진=MBC)역...
연애의 참견3 재연배우 금채은 나...
연애의 참견3 재연배우 금채은 나이, 인스타 상황은?(사진=KBS J...
'엄지의 제왕' 참외 팩ㆍ수박 마리...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엄지의 제왕'(사진제공=MBN)'엄지의...
인천 신기시장 천원 전집으로 건물...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서민갑부'(사진제공=채널A)인천 신...
[속보] 충주 코로나 확진자 15명 ...
속보 (사진-국제뉴스DB)충북 충주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3일 [화]

[출석부]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 Tall 뚜레쥬르 3천원권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 Tall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 T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