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박명수, 아내 한수민 보다 반려견 카라?

국제뉴스 | 2021.07.2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박명수, 아내 한수민 보다 반려견 카라?(사진=TV조선)박명수, 아내 한수민 보다 반려견 카라?(사진=TV조선)

박명수가 아내 한수민 보다 반려견 카라가 더 잘 반겨준다고 밝혔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TV CHOSUN 가족 예능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이하 '와카남')에서는 박명수와 홍혜걸이 반려견을 향한 찐사랑으로 대동단결한다.

'와카남'은 변화된 시대에 따라 경제력이 높은 아내가 늘어나고 있는 생활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전 세대를 아우르는 '뉴노멀 가족 리얼리티'다. 특별하지만 평범한 하루를 살아가는 각색각양 부부들의 모습이 웃음과 알찬 정보를 선물하면서 2주 연속 화요 예능 왕좌를 차지, '실속 있는 예능'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와카남' 4회에서는 MC 박명수가 여에스더 남편 홍혜걸과 한 마음 한 뜻으로, 반려견에게 온 애정을 쏟는 이유를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물들였다.

무엇보다 여에스더가 자신에게만 사랑을 주었던 홍혜걸이 이제는 반려견 겨울이에게만 사랑을 퍼붓고 있다며 "사랑이 이렇게 옮겨가는 거예요"라고 서러움을 토로했던 터. 그동안 참아왔던 여에스더가 질투심 섞인 고충을 털어놓은 가운데, 홍혜걸이 "어떠한 상황에서도 꼬리를 흔들어주는 건 반려견 겨울이"라고 말해 '와카남' MC 박명수는 물론 달달한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는 오종혁의 공감을 자아냈다.

또 박명수는 "밤에 들어가면 개만 반가워해준다"라며 아내 한수민보다 반려견 카라가 자신을 가장 많이 기다리고 있는, 고독한 가장의 현실을 공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하면 박명수는 집안에서 그동안 볼 수 없던 스킨십을 나누는 모습도 공개해 스튜디오 모두를 놀라게 했다. '호통王' 박명수가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아내 한수민이 아닌, 둘째 딸로 등극한 반려견 카라에게 폭풍 뽀뽀 세례를 날리는 등 특별한 애정 표현을 한 것. 애정 가득 '못 말리는 개딸 바보'의 면모를 보여주는 박명수의 반전 모습이 흥미를 돋우고 있다.

제작진은 "반려견과 함께 살고 있는 반려견 아빠들이라면 무조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들이 펼쳐질 것"이라며 "'개딸바보'로 등극한 박명수와 홍혜걸의 이유 있는 반려견 이야기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오늘날씨] 전국에 '천둥번개 요란한 비' 제주도엔 '...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기상청은 화요일인 3일 서울인천 경기도, 수도권은 서해상에서 북동진하...
우리은행, 비대면 선호고객 위한WO...
(사진제공=우리은행) 우리은행, 비대면 선호고객 위한'WON컨시어...
중기부, 공정품질 기술개발 과제 ...
(서울=국제뉴스) 박종진 기자 = 중소벤처기업부는 해외 공장의 ...
서금원-카카오뱅크, 업무협약
(사진제공=서금) 이계문 서민금융진흥원장(우측)-윤호영 카카오...
'7월 ERA 2.28' 김광현, 이달의 투...
7월 한 달 좋은 성적을 기록한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김광현,...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3일 [화]

[출석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뚜레쥬르 3천원권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