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최종회 권은빈·배인혁, 강민아·최정우 상반된 기류...종영 아쉬움

국제뉴스 | 2021.07.2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최종회' 권은빈·배인혁, 강민아·최정우 상반된 기류...종영 아쉬움(사진=KBS2)'멀리서 보면 푸른 봄 최종회' 권은빈·배인혁, 강민아·최정우 상반된 기류...종영 아쉬움(사진=KBS2)

'멀리서 보면 푸른 봄'에서 권은빈과 배인혁, 강민아와 최정우 사이 상반된 기류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20일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극본 고연수 / 연출 김정현) 최종회에서는 오랫동안 친구로 지내왔던 김소빈(강민아)과 홍찬기(최정우), 그리고 남수현(배인혁)과 왕영란(권은빈)이 각자 '입장정리'의 시간을 가진다.

공개된 스틸에는 네 남녀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마주 보고 앉은 김소빈과 홍찬기는 애틋하게 서로를 응시하는 반면, 남수현과 왕영란은 나란히 앉아 어색하게 앞만 바라보고 있다.


서로 절친한 친구였던 이들이 어떤 대화를 나눌지, 네 남녀의 상반된 기류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김소빈은 홍찬기를 향해 다정하게 팔을 벌려 포옹을 제안하고, 남수현은 속마음을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왕영란을 바라보고 있어 호기심이 증폭된다.


우정과 사랑 사이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계속해온 네 남녀가 과연 어떻게 관계를 재정립할지 최종회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가 커지고 있다.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은 갈등을 해소하고 화합을 이루어낸 청춘들의 성장, 현실적이지만 그래서 더 아름다운 캠퍼스 스토리를 그려내며 결말만을 남겨두고 있다.

제작진은 "소빈과 찬기, 그리고 수현과 영란의 우정과 짝사랑의 감정은 다른 듯하면서도 닮아있다. 이미 마음이 어긋나 버린 소빈과 찬기가 앞으로 서로의 존재를 어떻게 받아들일지, 수현과 영란은 연인 관계로 발전해 나갈지 청춘들의 선택에 주목해 주시면서, 더불어 응원을 보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KBS2 월화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최종회는 20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여자 배구, 도미니카공화국 잡고 2연승
여자 배구 대표팀이 A조 3차전 도미니카공화국과 경기에서 풀세트 접전 끝에 세트스코어 3대2로 승리해 2연...
[종합]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3단...
[종합]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3단계 집에서 모임 괜찮을까? (국...
[특징주] 삼성 레버리지 항셍테크 ...
[특징주] 삼성 레버리지 항셍테크 ETN(H) 주가 상승세(사진=삼성...
[건설업체 시공능력평가 순위] 삼...
[건설업체 시공능력평가 순위] 삼성물산 8년 연속 1위(사진=삼성...
3위 만족 삼성? 아직 터지지 않은 ...
삼성은 전반기서 나름 만족할 만한 공격 성적을 냈다.팀 타율은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7월 29일 [목]

[출석부]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월드콘
[포인트 경품]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