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블랙핑크 로제, 故유재하 노래에 눈물

국제뉴스 | 2021.07.2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랙핑크 로제, 故유재하 노래에 '눈물'(사진=JTBC)블랙핑크 로제, 故유재하 노래에 '눈물'(사진=JTBC)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진심 어린 노래로 포항 바다를 물들였다.

20일 방송되는 JTBC '바라던 바다'에서는 음악 알바생으로 합류한 로제가 생애 첫 서빙부터 환상적인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주 포항을 찾아와 몰디브를 연상케 하는 노래 실력과 러블리한 설거지 요정으로 사랑받았던 로제는 드디어 멤버들과 함께 첫 낮 영업을 시작했다. 바에 입성한 로제는 "여기 너무 좋고 예쁘다", "(바다) 물도 너무 투명하다"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바 이곳저곳을 살피며 들뜬 모습이던 로제는 이내 오픈 시간이 다가오자 "서빙은 처음 해보는데 너무 떨린다"며 긴장감을 드러냈다. 이에 수현과 동욱은 "우리도 어제 그랬다", "로제도 잘할 수 있다"고 응원을 해줬고, 온유는 바 영업 노하우를 차근차근 알려주며 서빙부 선배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이러한 멤버들의 도움들 속에 생애 첫 서빙을 시작한 로제는 서툴지만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바라던 바에서 자연스럽게 녹아들었고 "이 순간을 평생 못 잊을 것 같다"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사진=JTBC)(사진=JTBC)

평화롭던 분위기도 잠시 바에는 거센 바닷바람이 불기 시작했고, 주방에서는 산딸기 막걸리까지 터지는 당황스러운 상황이 발생했다. 하지만 이런 예상치 못한 상황에도 로제는 손님들은 물론 멤버들까지 정성스레 챙기며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 이목을 끌었다.

이후 음악 알바생으로서 선보이는 로제의 첫 무대가 모두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로제는 사전 연습 당시 "몰디브 같다"는 평을 들었던 Paramore(파라모어)의 노래에 직접 기타 연주를 더 해 현장을 가득 채웠고, 낮 바다의 아름다운 풍경과 어우러진 독보적인 음색과 짙은 감성으로 지켜보던 모든 이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고故 유재하의 노래를 부른 로제가 갑작스레 눈물을 흘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밝은 얼굴로 서빙부터 노래까지 해낸 로제의 눈물에 모두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속보] 중대본 "7월 20~30일 삼곡사굿당 방문자, 코로...
속보 (사진-국제뉴스DB)중앙방역대책본부가 코로나 동선을 공개했다.3일 중대본에 따르면 지난달 20~30일 ...
'모던하우스 정기세일' 마이홈플러...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사진제공=홈플러스)'모던하우스 정기...
[특징주] 디피씨 6% 강세 '방탄소...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디피씨 주가가 강세다. 3일 오...
[속보] 부산 코로나 확진자 93명 ...
속보 (사진-국제뉴스DB)부산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3일 ...
라이언전, 새 프로젝트 시동…‘맥...
라이언전이 새로운 프로젝트에 시동을 건다.빅오션ENM은 지난 2...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3일 [화]

[출석부]
BHC 치킨 1만원권 뚜레쥬르 3천원권
[포인트 경품]
BHC 치킨 1만원권 BHC 치킨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