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개념 가수 이세온, 신곡 훌라라 발표

국제뉴스 | 2021.07.2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가수 이세온가수 이세온

(서울=국제뉴스) 김서중 기자 = 특이한 경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수 이세온이 신곡 '훌랄라'를 발표했다.


전 세계로 판매되는 계간지 'People 365'의 기자로 활동하면서 대중가요에 관한 칼 럼을 게재하는 언론인이지만 남다른 음악 사랑으로 어릴 적부터 꿈꿔왔던 가수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해온 열정파 가수 이세온.


봉사와 희생정신으로 나누는 삶에 대한 메시지를 음악적으로 전달하고자 "꿈꾸는 자의 콘서트'등의 개인 콘서트를 6차례나 진행해올 정도로 대중과의 소통을 꾸준히 해온 진정성 있는 가수이다.


또 국제적 행사와 다양한 규모의 의미 있는 행사에서 MC로도 활동해온 그녀는 이미 전체행사 진행건수가 천 회를 돌파한 실력파 진행자이기도 하다. 소위 '말 잘하는 가수'로 가요계에 소문이 자자한 가수 이세온은 모두가 서로 돕고 사랑하는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데 노래로써 이바지하고 싶다고 말한다.

가수 이세온가수 이세온

이번에 발표한 신곡 '훌랄라'는 이런 그녀의 바람을 담고 있으면서 누구나 한 번쯤은 상상하고 바라던 그리운 사랑이 이루어지는 희망을 노래하는 경쾌한 리듬의 세미트로트다.


여름 노래의 대표주자인 그룹 '쿨'의 '아로하', '사랑합니다'를 작곡한 위종수 작곡가와 세계적인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는 잡지 'People 365'의 발행인인 김장호 대표가 직접 작사한 곡으로 더운 여름, 시원한 청량제 같은 맑은 목소리의 가수 이세온의 보컬이 빛나는 보석 같은 노래로 평가받는다.


한편 유튜브 '훌라 TV'에는 그간 가수 이세온이 대중가요에 관한 칼럼을 쓴 곡들을 녹음한 여러 가요와 신곡 '훌랄라'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가 업로드 되어있다. 인도로 6개월 자원봉사를 한 경험을 비롯해서 국내외 봉사를 많이 해온 따뜻한 사회참여자인 그녀의 활동과 음악이 향후 가요계에 불러일으킬 반향에 귀추가 주목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정상급 문턱 넘은 아스트로의 다음 스텝[TF초점]
아스트로가 오는 8월 2일 8번째 미니 앨범 'SWITCH ON'을 발표한다. 아스트로가 아스트로에게 선물하는 앨...
팬슈머를 위한 팬커머스 성공의 관...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은 모든 분야에서 빠르게 비대면...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7월 24일 [토]

[출석부]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