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 채정안x안창환, 싸우다 정들각♥?!

이슈와뉴스 | 2021.07.2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JTBC스튜디오
사진제공 :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JTBC스튜디오

JTBC ‘월간 집’ 상극 콤비, 채정안과 안창환의 마음이 움직이기 시작한다. 단, 섣부른 예측은 금물이다.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극본 명수현 연출 이창민 제작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JTBC스튜디오) 13년차 에디터 여의주(채정안)와 남상순(안창환)의 관계 변화가 시청자들의 틈새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마치 오래된 여사친, 남사친처럼 눈만 마주쳤다 하면 사소한 일들로 티격태격하지만, 가장 힘든 결정적 순간에는 서로에게 기대는 모습이 그려졌다. 오고 가는 쌈 속에 싹튼 정이 과연 로맨스로 변모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인생 최대 목표가 청약 당첨과 함께 여자친구 ‘요미요미’(김소은)와 결혼하는 것이었던 상순. 그러나 청약 당첨 소식과 함께 여자친구의 바람 현장을 목격했고, 결국 이별을 통보 받았다. 그런 그의 곁을 지킨 건 의주였다. 오늘(20일) 공개된 스틸컷과 사전 공개된 11회 예고 영상도 극심한 이별 후유증을 겪고 있는 상순과 그를 위로하는 의주를 담고 있다. 


의주는 “힘내. 네가 얼마나 괜찮은 남자인데”라고 상순을 위로하며 함께 술잔을 기울인다. 그런 그녀에게 “나 좋아하냐?”라고 물은 상순 때문에 순간 묘한 핑크빛 분위기가 감돈다. 하지만 이는 섣부른 예측. 의주가 “어림도 없으니까 꿈 깨”라는 그의 머리를 쥐어 박은 것이다. 한 번을 지지 않는 이들의 귀여운 신경전에 결국 또 웃음이 터진다. 


제작진은 “이번 주부터 ‘돈 많은 아저씨’라는 남모를 비밀이 있는 의주와 청약에 당첨됐지만 이별한 상순의 남은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풀릴 예정이다”라며, “그 과정에서 의주와 상순이 숱한 쌈을 반복하게 되지만, 예전과는 다른 무언가가 있다”고 귀띔,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어 “과연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바뀌게 될지, 함께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월간 집’은 매주 수, 목 밤 9시 JTBC에서 방송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김연경' 여자배구 올림픽 대표팀 한국vs도미니카공화...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김연경(사진제공=FIVB)김연경을 앞세운 한국 여자배구 대표팀이 도미니카공화국...
황선우, 메달 획득 실패…자유형 1...
황선우가 2020 도쿄올림픽 남자 자유형 100미터 결승에서 5위를 ...
[속보] 배드민턴 안세영 태국 꺾고...
안세영 선수와 웅판룽판의 경기 장면(사진-MBC 중계화면 캡처)배...
[속보]포천 코로나 확진자 10명 추...
[속보]포천 코로나 확진자 10명 추가...감염 경로 및 증상은? (...
[속보]창원 코로나 확진자 44명 추...
[속보]창원 코로나 확진자 44명 추가...거주지·감염경로 공개(...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7월 29일 [목]

[출석부]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월드콘
[포인트 경품]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