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비디오스타’ 정준하, "아직도 무한도전 꿈꾼다" 눈물 글썽여...

이슈와뉴스 | 2021.07.2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비디오스타’ 개그맨 정준하가 ‘무한도전’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낸다. 


7월 2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뜻밖의 겁쟁이 특집 ‘나 지금...떨고 있니?’로 꾸며지며, 정준하, 박주호, 최현호, 서태훈이 출연한다. 이런 가운데 진행된 녹화에서 개그맨 정준하가 다양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활동명 ‘MC민지’로 힙합 앨범을 발매한 정준하는 신곡 활동 중 아들 로하에게 질투를 느꼈다고 밝혔다. 신곡 ‘아새우’ 뮤직비디오의 댓글 80%가 로하에 대한 이야기이며, 함께 광고를 찍어도 로하만 추가로 촬영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 한편으로는 아들에 대한 관심이 기분이 좋다며, 뿌듯함을 표현했다.


또한 정준하는 오랜 기간 활약했던 예능 ‘무한도전’을 언급하며 눈물을 글썽이기도 했다. ‘무한도전’을 떠나보내기 싫은 마음에 아직도 마지막 회를 보지 않았다고. 이어 ‘무한도전’을 다시 촬영하는 꿈을 꾼다며, 멤버들이 모이게 되면 ‘제일 먼저 달려갈 것’이라고 말해 프로그램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정준하는 ‘비스 괴담회’에서 국민 겁쟁이의 면모를 뽐냈다. 괴담회 도중 갑자기 시커먼 가발이 눈앞에 떨어지자 기겁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너무 놀란 나머지 쓰고 있던 가발까지 내던지며 스튜디오 밖으로 줄행랑을 치기도 했다고. 국민 겁쟁이에 등극한 정준하의 모습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준하의 다양한 매력은 7월 20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엄영수 나이, 세 번째 아내와 신혼여행...가수 김세레...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스타다큐 마이웨이' 엄영수가 아내와 신혼여행을 떠난 가운데 가수 김...
남자 높이뛰기서 공동금메달 나와...
우상혁이 1일 오후 도쿄 올림픽스타디움에서 열린 2020 도쿄올림...
[종합]대한민국 야구 도미니카 공...
[종합]대한민국 야구 도미니카 공화국에 기적의 '역전승'(...
[가상화폐 시세] 시아코인 18% 오...
[가상화폐 시세] 시아코인 18% 오르며 20원 돌파(사진= 시아코인...
'1호가 될 순 없어' 촬영지 청평 ...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1호가 될 순 없어' 촬영지 청평 플...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1일 [일]

[출석부]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초코에몽
[포인트 경품]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